
“라벨라 화장품, 재구매율 60% 육박”
코로나19로 인해 건강관리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지난해 건강기능식품 수입량이 전년 대비 20% 증가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오유경, 이하 식약처)는 2022년 국내 수입식품 등 검사 실적을 분석...
CU가 대체 고기, 대체 해산물에 이어 이번에는 대체 계란으로 만든 채식주의 간편식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월 25일 밝혔다.CU는 2019년 편의점 최초로 ‘채식주의’ 브랜드를 만들어 도시락부터 파스타에 이르기까지 40...
지난해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 규모가 6조 원을 돌파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소비자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기 때문이다. 시장이 커진 만큼 생산업체도 증가하고 판매 채널도 계속 확장하며 경쟁은 더욱 치열...
불면증을 개선할 수 있다고 홍보한 식품·건강기능식품이 무더기로 적발됐다.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오유경, 이하 식약처)는 한국소비자원(원장 장덕진)과 함께 지난해 11~12월 온라인에서 식품·건강기능식품 판...
지난해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 규모가 6조 원을 돌파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소비자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기 때문이다. 시장이 커진 만큼 생산업체도 증가하고 판매 채널도 계속 확장하며 경쟁은 더욱 치열...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경기도 이천공장에서 제로슈거 ‘진로’를 첫 출고했다고 1월 10일 밝혔다.진로는 수도권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상권의 업소, 대형 마트, 편의점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하이트진로는 건강...
hy가 ‘백수오 여성케어 솔루션(이하 백수오 여성케어)’과 ‘쏘팔메토 남성케어 올인원(이하 쏘팔메토 남성케어)’을 출시했다. hy는 건강기능식품 라인업 확장을 통해 6조 1,000억 원 규모의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공략...
지난해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 규모가 6조 원을 돌파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소비자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기 때문이다. 시장이 커진 만큼 생산업체도 증가하고 판매 채널도 계속 확장하며 경쟁은 더욱 치열...
“라벨라 화장품, 재구매율 60% 육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