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큐탑바이오, 성장 본격화할 주력 제품 첫선
코스맥스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지난해 약 100명의 신입사원을 채용했다고 2월 16일 밝혔다.급변하는 화장품 시장의 변화와 정보기술(IT) 산업 경쟁 심화, 코로나19 등 위기 상황을 극복하고 ...
젊은 여성이 제조업을 한다는 편견을 깨고 23살 김시아 대표가 창업해 부산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스트타업이자 환경 메이크업 도구 브랜드 ‘실리시아’가 출시 2일 만에 펀딩 400%를 달성했다고 2월 4일 밝혔다....
올해 맞춤형 건강기능식품과 맞춤형 화장품 시장이 본격적인 경쟁체제에 돌입할 것으로 전망된다. 개인 맞춤형 시장이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의 대세로 자리잡을 경우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유전적 특성에 따른 건강과 피부관리가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이런 이유로 특화된 기술력을 갖춘 DTC(소비자 직접 의뢰) 유전자 검사 서비스를 제공하느냐에 따라 사업의 성패가...
글로벌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 업체인 코스맥스는 인공지능(AI) 및 융합·산업 전문가인 설원희 전 현대차 부사장을 신임 사장으로 영입했다고 1월 12일 밝혔다.설 신임 사장은 SK텔레콤에서 플랫폼연구원장과 신...
화장품 원료 제조 전문 기업 선진뷰티사이언스(대표이사 이성호)가 12월 8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57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3천만불 수출탑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고 한국무역협회가 주최...
내년 1월 1일부터 50∼299인 기업의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 계도기간이 끝나면서 중소 제조업체에 상당한 타격이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가뜩이나 코로나19로 경영이 악화된 상황에서 근무시간까지 줄어들면 고객사가 요청한 납기를 맞추기 힘들고, 초과 근로수당의 비중이 큰 근로자들도 임금 삭감 등의 어려움을 겪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제조업체로부터 제품을 납품...
글로벌 화장품·의약품·건강기능식품 연구개발 제조 전문 기업인 한국콜마가 러시아 유통업체와 손잡고 코로나19 진단키트를 러시아에 공급한다고 11월 10일 밝혔다. 한국콜마는 진단키트 공급 사업을 시작으로 신사업...
글로벌 디자인 제조 C2M(Consumer to Manufacture) 플랫폼 샤플(대표 진창수)이 세계 최대 제품디자인 콘테스트 대상 수상 디자이너와 협업해 혁신적인 디자인을 채택, 초고속 에어 테크™로 빠른 건조와 손상 없는 스...
큐탑바이오, 성장 본격화할 주력 제품 첫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