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큐탑바이오, 성장 본격화할 주력 제품 첫선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해 인수한 스위스 명품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 퍼펙션(SWISS PERFECTION)의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2월 22일 밝혔다.스파를 기반으로 한 기업 간 거래(B2B) 위주였던 유통망을 기업-소비자 간 ...
미니멀 홈 에스테틱 브랜드 니들리가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지쳐 있는 피부 장벽 강화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제품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2월 22일 밝혔다.건조한 날씨가 계속되면서 피부가 예민해지는 데다 미...
프리미엄 헬스&뷰티 브랜드 트루자임이 한 해의 첫번째 기념일이자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공식 온라인몰 회원을 대상으로 2월 14일까지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선물세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고...
홈 힐링 케어 브랜드 메디테라피(대표 이승진, 이한승)가 ‘속살브이’ 모델로 배우 이시영을 발탁했다고 2월 1일 밝혔다.‘속살브이’는 메디테라피의 인기 제품 라인업인 ‘속살’ 시리즈의 제품 중 하나로, 꾸준한 관리...
애경산업은 중국 화장품 기업 ‘프로야 화장품’과 파트너십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월 26일 밝혔다.애경산업은 이번 협약으로 프로야 화장품이 운영하는 오프라인 매장 및 유통망을 통해 애경산업의...
미니멀 홈 에스테틱 브랜드 ‘니들리(NEEDLY)’가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줄 핑크오일 3종을 출시한다고 1월 25일 밝혔다.신제품 니들리 핑크오일 3종은 ‘페이스 라이트 오일’, ‘바디 라이트 오일’, ...
화장품을 제조·판매하기 위해서는 화장품법에 대해 숙지해야 한다. 특히 신제품을 기획하며 제품 네이밍과 문안을 작성하기 위해서는 화장품법에 대한 이해가 필수적이다. 하지만 아무리 화장품법에 대한 이해도가 높다고 해도 제품의 범위, 포장, 표시사항 등을 완벽히 적용하기 힘들다.이에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는 화장품 업계 민원신청과 표시·광고 업무 등에 도움...
헤어브랜드 ‘보다나’가 1월 18일 신제품 ‘미식초 두피 샴푸, 미식초 리페어 컨디셔너’를 론칭하고, 배우 문가영을 전속모델로 발탁했다.문가영은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에서 긍정적 마인드를 가지고 외모 콤플렉...
큐탑바이오, 성장 본격화할 주력 제품 첫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