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라코리아’ 창립 4주년, “연말 월 100억 매출 확신”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이 연장되며 집콕 시대 역시 이어지고 있다. 이에 따라 과거 주로 오프라인에서 소비하던 제품 및 서비스 역시 언택트 방식으로 옮겨 오며 디지털 기기 사용 시간이 전반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
천연물 소재 연구 기업 SFC바이오가 수박을 활용한 영양간식 ‘리얼수박칩’을 선보인다.리얼수박칩은 SFC바이오가 라이코펜 관련 국책과제 연구기관으로 선정되면서 연구를 통해 개발한 고기능성 국내산 수박 ‘리코후...
지난 2년 동안 코로나19 장기화 등으로 건강기능식품 시장은 약 20% 가까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해 건강기능식품 시장 규모는 4조 9,805억 원으로 올해는 5조 원을 넘어설 것이 확실시되며, 2030년에는 약 25...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김강립, 이하 식약처)는 일반식품을 ‘키토제닉 식단’으로 부당 광고한 360개를 적발했다고 9월 2일 밝혔다. 식약처는 키토제닉 식단 관련 온라인 게시물에 대해 부당 광고를 집중 점검한 결과,...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원장 조기원, 이하 HACCP인증원)은 식품분야의 일반형 디지털 클러스터를 성공적으로 조성하기 위해 클러스터의 선도기업인 풀무원(총괄CEO 이효율)과 8월 30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면역력을 대표하는 홍삼의 점유율은 오히려 떨어지는 기현상이 일어나고 있다. 식약처의 ‘2020년 건강기능식품 산업 주요 통계’에 따르면 홍삼은 1조 609억 원의 매출액을 기록하며 여전히 품목별 매출액 1위를 차지했다. 하지만 점유율은 2019년 35.9%에서 4%p 감소한...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김강립, 이하 식약처)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국민들이 안전한 식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8월 30일부터 9월 7일까지 17개 지방자치단체와 함께 추석 성수식품 등의 위생관리 실태를 집중 점검한...
함소아제약(대표 조현주)의 성인헬스케어 브랜드 건강더함은 국내 최초로 만2세~6세 아이를 키우는 육아맘을 위한 특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건강더함맘스 3종’을 출시했다.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육아맘들의 ...
‘라라코리아’ 창립 4주년, “연말 월 100억 매출 확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