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벨라 화장품, 재구매율 60% 육박”
LG생활건강의 국내 시장점유율 1위 샴푸 브랜드인 ‘엘라스틴’에서 미용실 손상 클리닉을 받은 것 같은 효과의 단백질 본딩케어 제품인 ‘엘라스틴 실크테라피 바이오본드 17’(이하 바이오본드)을 출시했다. 바이...
코웨이가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를 앞세워 국내 스마트 매트리스 시장 선점에 나선다. 1월 17일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그랜드 뷰 리서치에 따르면 2019년 약 11억 4,000만 달러(약 1조 4,104억 원) 규모였던 ...
(주)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의 메디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AESTURA)가 ‘에이시카365 수분 진정 결 토너’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민감 피부를 위한 수분 진정 토너로, 화장솜으로 닦아내며 사용하지 ...
(주)풀무원(대표 이효율)은 풀무원 자사 8개 공장과 협력기업 6곳에 IoT(사물인터넷), 빅데이터 등 4차 산업혁명 기술을 활용하여 제조, 생산, 품질 등의 데이터 공유와 통합 관리가 가능한 식품 디지털 클러스터 스...
후원방문판매원이 온라인으로 영업할 때 후원수당 지급률 제한 등 다단계판매의 규제를 받는 것을 골자로 한 방문판매법 일부개정안이 법사위 문턱을 넘지 못하고 있다.법제사법위원회(위원장 김도읍, 이하 법사위)는...
LG생활건강은 최근 패션뷰티 업계의 대세 유통채널이 된 ‘라이브커머스’ 인재를 육성하고, 경력보유여성 등 우리 사회 여성들의 사회진출을 위한 ESG 활동인 ‘내추럴 뷰티Live 크리에이터’를 시작한다. 2018년부...
풀무원이 건강하고 맛있게 음용할 수 있는 녹즙 신제품을 선보이며 고객 확대에 나선다. 풀무원녹즙(대표 박성후)은 가볍게 건강을 챙기는 MZ세대를 겨냥해 하루 한 병으로 간편하게 신선한 채소와 과일 섭취를 ...
(주)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의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안티에이징 성분을 담은 신제품 ‘퍼펙트 리뉴 3X 시그니처 세럼’을 출시했다고 1월 9일 밝혔다.라네즈 퍼펙트 리뉴 3X 시그니처 세럼은 3층 표적 안티에이...
“라벨라 화장품, 재구매율 60% 육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