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건강식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는 아이야유니온
-
고전적인 ‘체험 마케팅’에 관심 가질 때
다단계업계의 제품력 박람회에서 좋은 반응 얻을 것
2024.04.18
다단계판매업계의 가장 원초적인 마케팅 방법이자 최근 다시 떠오르는 ‘체험 마케팅’이 화제다. 이는 다단계판매업계가 체험 마케팅을 등한시한 뒤로 H&B 스토어, 대형마트 등에서는 소비자가 직접 피부로 ...
-
직판조합, ‘2024년 제2차 회원사 임직원 역량 강화 교육’
“ESG 경영을 통해 다단계산업은 지속 성장할 것”
2024.04.18
직접판매공제조합(이사장 정승, 이하 직판조합)이 지난 4월 17일 삼성동 섬유센터에서 ‘ESG 개념 및 ESG 평가 대응을 위한 전략’을 주제로 2024년 제2차 회원사 임직원 역량 강화 교육을 개최했다.이번 교육은 ...
-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주) - 주소 변경
2024.04.18
직접판매공제조합은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주)의 주소가 변경됐다고 4월 18일 밝혔다.- 주소: 서울시 강동구 천호대로 1077, 2층, 3층, 4층, 지하1층(천호동, 이스트센트럴타워) → 서울시 강동구 고덕비즈밸리로2가길 20, 4충, 5층, 6층, 7층, 8층(고덕동, 도드람타워)- 변경일: 2024.04.05
-
직판협회, “2026 세계대회 로고 공모”
총 시상금 2,000만 원, 4월 22일~5월 24일 누구나 공모 가능
2024.04.18
(사)한국직접판매산업협회(회장 박한길, 이하 직판협회)는 오는 2026년 10월 대한민국 인천에서 개최될 제18차 WFDSA 직접판매세계대회(World Congress)의 로고를 공모한다고 4월 18일 밝혔다.직판협회는 작년 10월 U...
-
LG생활건강 더후, ‘비첩 NAD+ 심포지엄’ 개최
학계·인플루언서 등 200여 명 참석…“글로벌 시장 공략”
2024.04.18
(주)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이 최근 리뉴얼한 ‘더후 비첩 자생 에센스 4.0’의 핵심 성분인 ‘NAD+’를 주제로 심포지엄을 열고 본격적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섰다. NAD+는 뷰티업계에서 새롭게 떠오르는 ‘노화 완...
-
hy-이뮤노바이옴 ‘글로벌 스타균주 공동 개발’
글로벌 프로바이오틱스 경쟁력 확보해 나갈 것
2024.04.18
(주)hy(대표이사 변경구)와 이뮤노바이옴이 ‘글로벌 스타균주 공동 개발’을 위한 공동연구 계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이재환 hy 중앙연구소장, 임신혁 이뮤노바이옴 대표이사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경기...
-
허벌라이프-테라사이클, ‘렛츠 고-그린 자원순환 캠페인’ 실시
4월부터 전국 5개 트레이닝 센터 내 제품 공병 수거함 설치
2024.04.18
건강 및 웰니스 뉴트리션 전문 글로벌 기업 한국허벌라이프(주)(대표이사 정승욱)가 글로벌 재활용 혁신 기업 테라사이클과 함께 다 쓴 제품 용기를 수거해 재활용하는 ‘렛츠 고-그린(Let’s GO-GREEN!) 자원순환 캠페...
-
동성제약, 미국 아마존 브랜드관 오픈
북미 수출 확장, 온라인 시장 적극 공략
2024.04.17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미국 최대 온라인 유통채널인 아마존(AMAZON)에 ‘동성제약 브랜드관’을 오는 5월 공식 오픈 예정이다. 동성제약은 아마존 전문 컨설팅 업체 오디너리크파트너스와 손잡고, 아마존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