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리코리아는 글로벌 시장 요충지”
-
모린다인터내셔널 존 워즈워드 회장
"한국은 지금이 딱 좋은 시기, 적극 투자하겠다"
2014.06.27
모린다인터내셔널은 1995년 미국에서 설립됐다. 모린다의 제품은 73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그 중 32개국에서는 지사를 운영한다. 식품과학자로 모린다인터내셔널을 설립해 세계적인 건강기업으로 우뚝 세...
-
CEO Interview | 지엔에스하이넷 김병훈 대표이사
“사업자가 성공해야 본사가 산다”
2014.04.25
지난해 11월 국내 최대의 프랜차이즈 업체 제너시스비비큐(Genesis BBQ)가 네트워크 비즈니스에 뛰어들었을 때 업계의 판매원은 물론이고 각 기관 단체에서도 주목했던 게 사실이다. 대기업이 업계에 들어옴으로써 부정적인 이미지를 씻을 수 있으리라는 것과, 제네시스비비큐의 해외 네트워크를 이용해 본격적인 해외진출 시대가 열릴 수 있을 거라고 기대했기 때문이다....
-
Power Interview | 도테라코리아(유) 주재현 다이아몬드
“도테라는 체험 통해 즉각적인 반응을 얻는다”
2014.02.14
우리나라엔 ‘작은 고추가 맵다’는 속담이 있다. ‘몸집이 작은 사람이 큰 사람보다 재주가 뛰어나고 야무지다’는 뜻인데 도테라코리아의 주재현 다이아몬드를 표현하기에 가장 적절한 말이다. 작지만 다양한 기...
-
업체 탐방/ 라인인터내셔날
“상반기 중 美·동남아 8개국에 동시 진출한다”
2014.02.07
라인인터내셔날은 발전·해양·조선 등 중공업 제조 분야에서 40여 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라인그룹의 계열사로 출발했다. 건설업이 주 종목으로 알려진 것과는 달리 라인그룹은 제조가 85%를 차지하는 제조 전...
-
파워인터뷰 | 유니시티코리아 임지현 회원
“실바람으로는 연을 날릴 수 없다”
2014.01.10
분야를 막론하고 성공하는 사람에게서는 결기나 강기(剛氣)가 느껴진다. 남들을 압도하는 카리스마라는 말과는 또 다른 것으로, 아우라(Aura)에 근접한 기운(氣運) 말이다.임지현 사장은 조금 여린 듯...
-
파워인터뷰| 한국모린다 M1그룹 박기남 사장
"모린다는 세계 정상의 기업"
2013.08.23
타인의 설득에 의해 오랫동안 견지해온 뜻을 바꾸는 사람은 많지 않다. 설득이라는 말이 시공을 초월해 거듭거듭 회자되는 것도 그만큼 어려운 일이기 때문이다. 그렇지만 사람의 신념과 의지는 생각지도 못 ...
-
파워인터뷰| 마렉 앤 잭 코리아, 이준구 사장
“안 믿으면 자기네 손해, 믿으면 자기네 행복”
2013.08.09
이준구 사장은 고희를 넘긴 나이에도 불구하고 젊은이 못지 않게 활력이 넘친다. 시원시원한 말솜씨와 어느 누구와도 격의 없이 어울리는 활달한 성격은 그와 마주 앉은 사람들의 기분까지 유쾌하게 만든다. ...
-
파워인터뷰| 메리케이코리아 NSD(national sales Director)
“앞을 못 보는 사람보다 불행한 사람은 꿈이 없는 사람”
2013.07.26
메리케이코리아 민세영NSD의 승급식이 지난 달 22일 서울 쉐라톤워커힐호텔에서 열렸다. 인상적인 것은 승급한 민세영NSD보다 그를 축하하는 파트너들이 더 행복해 보였다는 것이다. “화려하지도 찬란하지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