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동성제약 ‘이지엔’,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MZ가 사랑하는 국내 최고 염모제

  • (2023-09-08 14:06)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의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4년 연속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신라 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97일 진행된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올 한 해를 빛낸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를 부문별 시상했다. 올해 투표는 국내 소비자 37만여 명이 참여한 것으로 집계되며 동성제약 이지엔은 2020년부터 2023년까지 4년 연속 염모제 부문 수상을 차지해 염모제 시장에서 독보적 우위를 점쳤다.


이지엔은 올해
6월 베스트셀러 푸딩 헤어 컬러를 리뉴얼 출시하며 컬러와 기능 모두 개선된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MZ 세대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하기 위해 대규모 설문조사를 실시하는 등 피드백을 적극 반영한 제품을 기획해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더불어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 및 인플루언서와 협업하며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 공식 서포터즈 이지에디터활동을 전개하는 등 MZ 소비자의 관심도를 집중시켰으며 그 결과 4년 연속 수상이라는 성과를 거두었다.


이날 수상자로 참석한 동성제약 국제 전략실 나원균 실장은
동성제약은 창립66년된 제약사로 유명 염모제 제품들을 탄생시킨 대한민국 염색명가이다. 특히 이지엔의 경우, MZ 직원들의 힘으로 만들어낸 브랜드인데 이런 노력에 보답하듯 MZ 소비자의 많은 사랑으로 4년 연속 수상하게 되어 매우 뜻 깊다"국내 외 글로벌 시장에서의 인지도 역시 꾸준히 높여나가 대한민국 대표 염색약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총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