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건강식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는 아이야유니온
-
hy, 공장 견학 방문객 10만 명 돌파
전년 대비 1,100% 증가…8월부터 온라인 견학 진행
2023.08.22
(주)hy(대표이사 김병진)는 평택공장 견학 프로그램 'hy팩토리+' 방문객이 올해만 10만 명을 돌파했다고 8월 17일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1,100% 늘어난 수치다. 7월까지 온·오프라인 통합 누적 방문객 수는 10...
-
코웨이, ‘엘리트 정수기’ 출시
RO 필터 탑재해 뛰어난 정수 성능과 물 맛 제공
2023.08.22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주)(대표 서장원)가 강력한 정수 성능에 편의성까지 두루 갖춘 ‘엘리트 정수기(CHP/CP-6340L)’를 출시했다.신제품 엘리트 정수기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정수기에 필요한 주요 ...
-
코리아나 화장품, 모델로 ‘더보이즈’ 발탁
브랜드 앰플엔 마리끌레르 화보 공개
2023.08.21
(주)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 브랜드 앰플엔이 가수 더보이즈(THE BOYZ) 현재를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 앰플엔은 35년 이상 업력의 코리아나 화장품이 지난 2017년 론칭한 앰플 기반브랜드다. 피부 고민...
-
아모레퍼시픽, 기억력 개선 원료 신기술 인증
기억력 개선 열처리녹차추출물 제조 기술 우수성 인정받아
2023.08.18
(주)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이 개발한 기억력 개선 열처리녹차추출물 원료 제조 기술이 농림식품신기술(NET)로 인증받았다. 이번에 농림축산식품부를 통해 신기술 인증받은 ‘기억력 개선을 위한 고함량 ...
-
리만코리아 ‘라이프닝’, 2,000만 병 생산 돌파
출시 1년 만에 달성해, 9월 27일까지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
2023.08.16
(주)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의 라이프닝 뷰티 콜라겐 앰플이 출시 1년 만에 2,000만 병을 생산했다고 8월 16일 밝혔다.작년 7월 1일에 런칭한 뷰티 콜라겐 앰플은 출시하자마자 1차 완판에 이어 현재까지 ...
-
LG생활건강 임프린투, 일일 타투로 새로운 고객경험
8월 11~13일 잠실야구장서 타투 체험 행사
2023.08.16
(주)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이 최근 출시한 미니 타투 프린터 ‘임프린투’(IMPRINTU)가 야구 열기 가득한 잠실야구장에서 야구팬들과 인상깊은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8월 11일부터 13일까지 LG트윈스 홈경기가 ...
-
코웨이, 2분기 매출액 1조 62억 원
영업이익 1,942억 원…다양한 제품군 판매 호조세
2023.08.16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주)(대표 서장원)가 올해 2분기 경영실적을 발표했다. 코웨이의 2023년 2분기 매출액은 1조 62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9%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1,942억 원으로 전년 동기...
-
아모레퍼시픽, 2023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3개 본상 수상
브랜드 디자인 부문 2건,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1건 수상
2023.08.16
(주)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이 ‘2023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2개 부문에서 3개의 본상을 받았다. 브랜드 디자인 부문에서는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베리어 리페어’와 ‘려 루트젠’, 커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