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허벌라이프, ‘지구의 날’ 맞아 임직원 나무심기 봉사활동

‘생명의 숲’과 함께 숲 조성 프로젝트, 식재 및 후원금 전달

  • (2024-04-22 09:23)
 

건강 및 웰니스 뉴트리션 전문 글로벌 기업 한국허벌라이프()(대표이사 정승욱)가 지난 419생명의숲과 함께하는 온수공원 나무심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45일 식목일과 4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지속 가능한 환경을 위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ESG 경영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한국허벌라이프의 임직원들이 온수공원 내 마련된 부지에 교목을 식재하고 후원금을 전달했다.


1998년 설립된 생명의숲은 나무를 심고 숲을 가꾸고 보전하여 누구나 숲의 가치를 누리는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 환경시민단체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지난 2022년에 이어 올해도 생명의숲을 후원해 숲 가꾸기로 지속 가능한 사회를 만드는 데 힘을 보태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의 정승욱 대표이사는
지구의 날을 맞아 생명의숲의 숲 조성 프로젝트에 다시 한번 참여하고 지역사회와 지구 환경 개선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함으로써 지속가능성을 향한 허벌라이프의 의지를 강조하고자 했다라며 앞으로도 한국허벌라이프는 임직원을 중심으로 긍정적 영향력을 펼쳐나가는 ESG 활동을 지속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 한국허벌라이프는 생명의숲과 함께하는 나무심기 봉사활동 외에도 다양한 ESG 활동에 힘쓰고 있다. 글로벌 재활용 혁신 기업 테라사이클과 협업해 제품 용기를 재활용하는 렛츠 고-그린(Let’s GO-GREEN!) 자원순환 캠페인을 진행 중이며, 국민 건강 증진 및 영양학 분야의 발전을 돕고자 한국영양학회와 ()한국당뇨협회를 각각 4, 9년째 후원하고 있다. 이 밖에도 산하 비영리 사회공헌단체인 허벌라이프 가족 재단(Herbalife Family Foundation, HFF)’을 통해 국내 자선·복지 기관을 후원하며 지역사회 아동들의 균형 잡힌 영양 섭취와 건강한 신체 활동을 돕고 있다.

 
전재범 기자johnny5912@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