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에뛰드, ‘디어 달링 오일 틴트’ 출시

수분 증발을 막아 촉촉하게 입술 상태 유지

  • (2024-01-16 15:58)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김승환)의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에서 디어 달링 오일 틴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국내와 글로벌에서도 여전히 인기가 많은 에뛰드 디어 달링 워터젤 틴트, 디어 달링 워터 틴트에 이어 오는 1디어 달링 오일 틴트가 새롭게 출시된다. 촉촉한 광택 오일 보습막을 사용해 생기 있는 입술로 만들어주는 립 케어링 틴트로, 건조한 겨울철 더욱 기대가 되는 제품이다. 가벼운 립글로스를 바른 듯한 느낌이지만, 투명 고점도 오일과 고광택 오일이 각각 40%, 30%씩 함유되어 있어 무겁지 않은 텍스처로 오일 광택이 입술 위에서 오랫동안 밀착되어 유지된다. 또한 각질을 진정시켜주고 수분 증발을 막아 촉촉하게 입술 상태를 유지 시켜 준다.


디어 달링 오일 틴트는 입술에 느껴지는 촉촉한 보습감 뿐 만 아니라 자연스럽게 발색되어 틴트의 역할도 충실히 해내는 제품이다. 6종으로 구성되어있는 디어 달링 오일 틴트1호부터 4호까지는 레드나 핑크 계열의 발색력을 가미한 오일 틴트이며, 5호와 6호는 자연스러운 혈색을 부여하는 립오일 텍스처로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디어 달링 오일 틴트는 국내에서는 지난 115일 에이블리, 지그재그를 통해 선보였으며, 글로벌 종합 쇼핑몰인 아마존에서도 출시돼 디어달링 라인의 글로벌 팬들도 구매가 가능하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