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꾸준한 신제품 출시로 사랑받는 ‘매니스’

현대인 활력 챙기기부터 꿀잠 위한 수면 케어까지

  • (2022-10-27 17:46)
▷ 사진: 게티이미지프로


아름다움과 건강의 새로운 기준을 세워나가는 기업 (
)매니스(대표이사 김진락)가 올해 초부터 꾸준한 제품 출시를 이어가며 이번에는 신제품 4종을 선보였다.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최선의 만족감을 추구하는 제품 철학을 바탕으로 뛰어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매니스는 다양한 신제품 출시로 굳건히 시장 점유율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


일관된 신념으로 성장해나가는 매니스
코로나19 장기화와 전 세계적인 경제 악화 상황속에서도 매니스는 명확한 방향으로 나아가 매니스인의 삶의 질을 한층 더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기업의 순이익을 줄인 결과 매니스 제품을 꾸준히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생겼고, 강하면서도 일관성 있는 차별적인 시스템은 매니스의 성장동력이 됐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
4종은 매니스인의 삶과 밀착한 제품 구성으로 작은 변화로도 개인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수 있다는 것을 보여줄 예정이다.

매니스는 앞서 상반기
안티에이징 바이오셀 스킨 케어 세트’, ‘프리미엄 초임계 아스타잔틴 루테인’, ‘프리미엄 씨플러스를 출시한 바 있다. 이후 면역력을 중점으로 닥터 엔자임 큐(효소)’와 수분 가득 초밀착 풀커버 쿠션 퍼펙트 밸런스 핏 세럼 쿠션을 출시해 다양한 제품군으로 확대해 나갔다.

한편 매니스는 향후
힐링타임 매니스 스테비아 커피 믹스와 공기 청정기 등 하반기 신제품 출시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 일상 속에서 활력 챙기기 매니스 영차
성인의 하루 물 섭취량은 1.5L에서 2L이며 수분은 우리 몸의 70%를 차지하고 있다. 수분 섭취가 충분하지 않으면 피로도가 증가하고 근력이 저하하며 체온조절능력을 상실하게 된다. 하지만 꾸준한 수분 섭취란 쉽지 않다.

피곤에 지친 현대인의 활력을 위한
매니스 영차는 포도당, 비타민C, 비타민 B1, B6뿐만 아니라 산화아연, 산화마그네슘, L-아르기닌, 비오틴 등이 풍부해 평소 놓칠 수 있는 영양소들을 챙길 수 있다. 상큼한 자몽맛으로 쉽게 물을 섭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설탕이나 카페인이 들어있지 않다. 갈증을 느낄 때나 식사 후 또는 운동 후에 마시면 좋다. 500ml에 스틱 한 포를 넣어 물에 잘 녹을 때까지 충분히 저은 후 섭취하면 된다.


▲ 마스크 벗고 입 냄새 안녕~ ‘매니스 닥터 그린 오랄 케어
입 냄새의 원인은 충치를 일으키는 뮤탄스 균으로 음식 섭취 후 입안에 남아있는 단백질 노폐물의 먹이이다. 하지만 대충하는 양치질로는 이 단백질 노폐물을 완전히 제거할 수 없다.

매니스 닥터 그린 오랄 케어는 자연유래 물질을 함유했으며, 충치 예방 및 입 냄새 제거에 탁월하다. 단백질 흡착력이 우수하고 항균력 있는 키토산·항염증 물질로 알려진 녹차추출물·항산화 성분인 커큐민이 풍부한 강황추출물·기침, 가래, 천식에 좋은 길경추출물 등 항염증 특성을 가진 다양한 자연유래물질을 함유했으며, 입냄새의 원인인 식품 단백질을 제거하는 특허기술로 제조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알코올·합성항균제·파라벤으로 순하고 사용 후에도 미각의 변화가 없어 어린이부터 사용 가능하다.


▲ 오늘부터 꿀잠 프로젝트 ‘매니스 포레스트 온열매트’
날씨가 추워지면서 이불 속에서 나가고 싶지 않은 아침이지만 충분한 수면에도 피곤함을 느끼기 쉬운 계절이다. 

‘매니스 포레스트 온열매트’는 누적 판매량 5만 장을 기록한 하이퀄리티 제품으로 매트 하나만으로도 달라진 수면의 질을 느낄 수 있다. 1도 단위로 온도를 조절해 원하는 맞춤 온도를 설정할 수 있으며, 원적외선 열선으로 몸속 깊숙이 따스함을 전달해 신진대사를 촉진한다. 또한 26년 역사를 자랑하는 DC기술 원조로 초저전압 DC직류 어답터를 사용해 전자파 충격으로부터 안전하다. 세계적으로 인정 받은 효성 M2 환경친화적, 초고밀도 마이크로 화이바 원단을 사용했으며 진드기가 침투하지 못해 알러지케어가 가능하다. 


▲ 주방 편리함의 시작 ‘매니스 윙5’
주방 본연의 쾌적함을 위해 만들어진 친환경 음식물 처리기 ‘매니스 윙5(Wing 5)’는 국내 유일 Die Casting 합금재질로 고장 없이 반 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도록 제작됐으며, 음식물 쓰레기를 주방에서 즉시 처리하도록 도와준다. 분쇄테스트 결과 분쇄 후 분쇄, 소멸 방식임을 증명했으며, 환경부로부터 인증받은 하수관 배출 합법 제품이다. 안전한 투입구·스테인레스 내벽 장착·3중 칼날 탑재로 인해 강력한 1차 분쇄가 이루어지며 천연미생물(EM, 효소, 담채) 등으로 2차 분해·정화하는 시스템이다. 월 전기요금 200원 미만 발생으로 매달 가정에서 지출하는 음식물 처리비용도 절감할 수 있다. 음식물 쓰레기 발생 즉시 3분 이내 처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자체 세척 기능을 갖고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