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핏디, ‘배변활동 원활’ 기능성 인정받은 포포티 출시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부원료 44종 배합

  • (2022-07-21 10:17)

건강한 아름다운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헬시 전문 브랜드 ‘핏디’(대표 김락근)가 신제품 ‘포포티(Popotea)’을 출시했다고 7월 21일 밝혔다.

 

포포티는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한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핏디가 고심해서 선별한 44종의 부원료가 배합된 제품이다.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은 옥수수 전분을 가열 및 효소분해를 통해 얻은 정제된 수용성 식이섬유로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는데 도움을 주며, 식물혼합농축분말(대추, 옥수수수염, 모과, 케일, 석류, 마테, 약쑥)과 27종의 과일야채혼합농축분말, 비타민C 등이 포함된 44종의 부원료를 까다롭게 엄선하여 연구하며 배합했다.

 

또, 포포티는 상큼한 레몬맛과 청량감의 조화로 맛있게 마실 수 있는 건강관리 티로써, 개별 스틱 포장으로 휴대성을 높여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핏디 장인홍 본부장은 “이번에 핏디에서 새롭게 출시한 포포티는 건강관리에 꼭 필요한수분 섭취를 부담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고,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며 “특히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과 차전자피식이섬유가 들어있는 변하게 하는 가차환과 포포티를 함께 섭취하면 체지방 감소와 원활한 배변활동에 시너지 효능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최근 핏디는 한혜진을 전속모델로 발탁하여 ‘변하게 하는 가차환’을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으며 신제품 포포티와 변하게 하는 가차환은 핏디 공식몰을 비롯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