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리코리아는 글로벌 시장 요충지”
HOT 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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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크릿, 철수냐 합병이냐
상습적 회원 제명에 줄소송
2023.05.18
연초부터 흘러나오던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의 철수설이 현실화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에는 한국 진출설만 무성하던 퀴아리와 합병설이 나돌면서 철수든 합병이든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가 명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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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잠했던 다단계 시장, 신규업체의 공습
뉴유라이프, 트루비, 캘러리헬스 등…후발주자 뉴이미지
2023.05.18
수년째 정체 중인 다단계판매 시장에 신규업체들이 대거 등장하면서 모처럼 활력이 돌고 있다. 뉴유라이프, 트루비, 캘러리헬스 등이 잇따라 순조로운 첫발을 뗐고, 현재 론칭을 준비 중인 퀴아리와 뉴질랜드 기업 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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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니어 타깃 제품이 살아남는다
제품 기획부터 판매 연령대 정확히 겨냥해야
2023.05.18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 규모는 6조 1,429억 원으로 추산된다. 코로나19 이후 헬시플레저 열풍이 불며 전년 대비 8% 성장했지만 올해는 사정이 다르다. 전반적인 경기침체로 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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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단계’, 어울리는 이름인가?
“용어 변경과 인식개선 두 마리 토끼 잡아야”
2023.05.18
‘다단계판매’라는 말을 바꿔야 한다는 주장이 계속되고 있다. 현재의 산업을 정확히 표현하지 못하는 용어인 데다, 언론에서 불법 업체를 다단계판매로 오인 보도하는 사례가 늘면서 다단계산업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이 누적되고 있기 때문이다. 용어 변경 외에도 후원수당 지급률(35%) 제한, 개별재화 가격 상한(160만 원) 등 외연 확대의 걸림돌로 작용하고 있는 방문판매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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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라지지 않는 사슬 ‘온라인 재판매’
직접판매협회 대응책 고심…“재판매가격 유지 규제 재검토” 의견도
2023.05.11
한국직접판매산업협회가 지난 5월 8일 여의도 켄싱턴 호텔에서 이사회를 개최한 이후 ‘온라인 재판매’에 대한 갑론을박이 이어지고 있다. 이날 이사회에서 온라인 재판매에 대한 이야기가 오갔는데, 이에 대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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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년이 없는 다단계판매는 미래가 없다
20·30대 10명 중 7명 “다단계판매 부정적”
2023.05.11
20·30대 10명 중 7명은 다단계판매산업에 대해 부정적으로 인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같은 인식은 유사수신, 불법 피라미드 등을 모두 다단계판매업체로 보도한 언론으로 인해 고착화된 것으로 분석된다. 한국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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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대면이 뭐길래” 몸살 앓는 유통 채널
사정에 따라 주판알 튕기는 소리 요란
2023.05.11
온라인을 통한 비대면 판매 허용 여부를 두고 유통업계가 몸살을 앓고 있다.현재 비대면 판매를 두고 갈등이 가장 첨예한 곳은 의약업계다. 비대면 진료, 안전상비의약품 온라인 판매와 배송 서비스를 두고 정부, 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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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판업계, 고함량 액상 ‘샷’ 제품에 주목
빠른 효과 원하는 소비자 요구에 부합
2023.05.04
직판업계가 다양한 기능성을 지닌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하며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최근 흡수율을 높인 고함량 액상 ‘샷’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최근 건강기능식품의 가장 중요한 트렌드는 ‘원료’였다. 어떤 기능성을 갖춘 원료로 만든 제품인지가 가장 중요했다. 하지만 최근 이런 흐름에 변화가 생겼다. 원료보다 ‘함량’과 ‘흡수율’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