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CN 코리아,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 신제품 6종
알로에는 우리 국민들이 처음 접해본 건강기능식품의 원조라 할 수 있다. 1980년대 국내에서 알로에가 대량 재배되기 시작했는데, 초창기에는 피부 미용제품이 대부분이었다. 실제로 1980~90년대를 기억하는 세대라면...
코로나19 쇼크로 인해 지난해부터 유통업계의 부정적인 시장 전망이 계속되고 있다. 다단계판매업계 역시 직격탄을 맞아 심각한 매출 하락을 예상했지만, 대형 업체의 선방으로 비교적 준수한 매출액을 기록한 것으로...
언택트 마케팅이 강조되며 빠르게 디지털 마케팅을 도입해 어느 때보다 온라인 상에서 판매원들의 활발한 비즈니스 활동을 엿볼 수 있게 됐다. 하지만 온라인이라는 가상의 공간과 장기간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 팬데믹에 따른 제한적인 사업 여건 등으로 인해 부작용도 발생하고 있다. △얼룩져가는 온라인 사업 활동최근 업계에서는 온라인 재판매 행위를 한 사업자를 회원자격 ...
직접판매공제조합(이사장 오정희, 이하 직판조합), 한국특수판매공제조합(이사장 어청수, 이하 특판조합)은 한국직접판매산업협회(회장 박한길, 이하 협회)와 함께 진행한 방문판매법 전부개정안 연구용역에 관한 결...
언택트 마케팅이 강조되며 빠르게 디지털 마케팅을 도입해 어느 때보다 온라인 상에서 판매원들의 활발한 비즈니스 활동을 엿볼 수 있게 됐다. 하지만 온라인이라는 가상의 공간과 장기간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 팬데믹에 따른 제한적인 사업 여건 등으로 인해 부작용도 발생하고 있다. 온라인 재판매로 인한 가격 질서의 붕괴 우려, 중고거래 플랫폼에서 목적을 밝히지 않은 리...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건강기능식품 시장은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식약처에 따르면, 2015년부터 2019년까지 건강기능식품 시장은 연평균 12.8% 성장했으며, 지난해 시장 규모는 4조 9, 000억 원으로 올해는 무난히 5조 원을 돌파할 것으로 보인다.이처럼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성장을 거듭하자 관련 업체들 외에도 제약, 화장품, IT 심지어 패션 업체들도 너도나도 신제품을 출...
다단계판매시장의 동향이 판매원 중심의 사업방식에서 소비자 중심의 구조로 변화하고 있다. 업체들은 다단계판매의 기본 원리라고 할 수 있는 소비자가 중심이 되는 사업 구조, 즉 한 사람이 10개를 사는 것보다 10...
조만간 액상 형태의 일반 식품과 건강기능식품을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융복합 건강기능식품’이 시장에 선보일 전망이다. 지난 3월 11일 건강기능식품협회는 정부 관계자와 전문가 등이 참여한 ‘2021 건강기능식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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