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리코리아는 글로벌 시장 요충지”
-
썬라이더, 러브·쉐어·그로우 자원봉사활동
사업자·임직원이 함께해 더욱 뜻깊은 ‘밥퍼’ 나눔
2022.08.25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유)(대표이사 테이푸첸, 이하 썬라이더)가 지난 7월 14일과 8월 11일 2차례에 걸쳐 서울시 동대문구 밥퍼나눔운동본부에 방문해 ‘러브’, ‘쉐어’, ‘그로우’ 자원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자원...
-
세계 1위 될 수밖에 없는 회사 주네스
주네스의 대세 ‘대세그룹’
2022.08.25
주네스글로벌코리아(유)(이하 주네스)에서 대세그룹은 위기를 기회로 삼는 열정과 남다른 비전을 갖고 성공한 그룹이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두 채널을 모두 활용하면서 돈 버는 소비자를 만들자는 의미에서 ‘언슈머(E...
-
큰 기적을 만드는 의미 있는 동행
애터미, 한국컴패션에 140억 원 기부
2022.08.25
애터미가 질병과 기아로 고통받는 전 세계 어린이를 후원한다.애터미(주)(대표이사 박한길, 최승곤)는 8월 19일 충남 공주시 애터미 오롯에서 140억 원을 어린이 양육기구 ‘컴패션’에 박한길 애터미 회장이 70억 원, ...
-
LR 헬스&뷰티, 알로에 베라 20주년 체험 행사
2022.08.25
37년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LR 헬스&뷰티(유)(지사장 최범진)의 핵심 성분 ‘알로에 베라’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은 지 20년이 됐다. 전통이 오랫동안 유지되고 있다는 말은 명맥을 이어가고 있다는 말이기도 하...
-
에이필드와 함께 스마트한 휴가 후유증 극복
2022.08.19
올해 여름도 어김없이 휴가를 즐기는 이들이 산과 들, 바다로 떠나 더위를 피하며 그동안의 피로를 푸는 시간을 가졌다. 프랑스어로 바캉스(vacance)는 휴가를 의미하는데 ‘무엇으로부터 자유로워진다’라는 뜻의 라틴...
-
한국인의 단짝 ‘커피’ 알고 마셔야 건강해진다
2022.08.19
한국인의 카페인 사랑은 유독 남다르다. 우리나라 국민 1인당 1년에 500잔이 넘는 커피를 마실 정도라고 한다. 한국인이라면 하루에 한 잔은 꼭 마시는 커피는 맛과 향은 기본이고, 요즘에는 건강을 챙기는 사람들이 ...
-
먹어야 산다 - 여름 보양식 ‘4대 천왕’
2022.08.05
끈적끈적 찐득찐득 후끈후끈… 잠 못 드는 여름이다. 7월에서 8월 사이 약 한 달간 잠깐 스치듯 지나가던 여름이 이제는 6월부터, 이르면 5월말부터 길게는 9월까지 이어지기도 한다. 작열하는 태양과 습식 사우나를 ...
-
지치고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with LR 헬스&뷰티 영양 만점 건강 음료 | LR 헬스&뷰티 건강 음료 레시피
2022.07.29
지긋지긋한 장마가 물러가고 곧 본격적인 폭염이 다가올 것으로 기상청은 예보하고 있다. 무더위와 열대야가 계속되는 본격적인 여름철이 시작된 것이다. 이럴 때일수록 무더위에 건강을 잃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