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리코리아는 글로벌 시장 요충지”
-
2024년 건강기능식품 키워드 ‘가치, 멘탈, 특별함’
창간22주년 특집기획<4> - Health Trend
2024.02.22
최근 데이터 컨설팅 업체 피앰아이가 진행한 2024년 새해 소망에 대한 설문 조사 결과, 응답자들이 꼽은 새해 소망 1위 키워드는 ‘건강’으로 나타났다. 피앰아이가 전국 20~69세 남녀 3,000명을 대상으로 ‘설 선물’ ...
-
블루오션 되려면 새로운 시장 창출해야!
창간22주년 특집기획<3> - Product Concept
2024.02.22
직접판매시장은 블루오션으로 평가받고 있다. 평범한 사람도 성공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시장도 꾸준한 상승세를 보였다. 블루오션은 다른 시장보다 지속적으로 수익을 창출...
-
화장품의 트렌디한 원료 변천사
창간22주년 특집기획<2> - Beauty History
2024.02.22
화장품은 다양한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 중에서도 화장품의 핵심 성분은 효능과 효과를 발휘하고,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중요한 마케팅 수단이 된다. 때문에 특정 성분을 함유한 화장품이 히트를 치면, 그와 ...
-
한국마케팅신문배 네트워크 비즈니스
창간22주년 특집기획 <1> - Awards
2024.02.22
코로나19가 끝나고, 본격적인 경기 회복을 기대했던 사람들의 바람을 뒤로하고, 작년 한 해 우리나라는 경기침체 속에 지속적으로 물가가 상승하는 ‘스태그플레이션’에 시달리며 극심한 경제 불황을 겪었다. 하지만 ...
-
올해 경제 반등 희망 보인다
WEEKLY 유통 경제
2024.02.22
골드만삭스, S&P500 전망치 5,200p 상향글로벌 투자은행 골드만삭스가 스탠더드 앤드 푸어스(S&P)500 지수 연말 전망치를 5,200포인트로 상향 조정했다. 지난해 12월 전망치를 5,100포인트로 상향 조정 한지 ...
-
팝업스토어 열풍, “대여료 비싸도 자리가 없다”
모가이슈(??)
2024.02.22
한 주에 2억 원에서 최대 6억 원까지, 굉장히 높은 금액의 대여료지만 그마저도 자리가 없어 기다려야 한다는 성수동 팝업스토어 거리. 기업들은 짧은 기간에 강렬한 홍보 효과를 위해 매주 수억 원을 쓰고 있...
-
바닐라 향 가득한 코모로스와 모로니
어디로든 가보자 <104>
2024.02.22
코모로스는 생소한 나라다. 마다가스카르의 북동쪽에 자리 잡은 섬나라로 강화도의 두 배 정도 면적에 약 90만 명의 인구가 옹기종기 모여 산다. 모로니는 이 작고 앙증맞은 나라 코모로스의 수도다. 코모로스...
-
‘제로’ 열풍 이어갈 아스파탐 대체제는?
<알아두면 쓸모있는 식약정보>
2024.02.22
지난해 설탕을 대체한 인공감미료 ‘아스파탐(Aspartame)’의 유해성 논란이 뜨거웠지만, 음료 시장을 중심으로 ‘제로’ 열풍은 올해에도 이어질 전망이다. 2030세대를 중심으로 건강을 중시한 식음료 트렌드가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