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리코리아는 글로벌 시장 요충지”
-
폴앤조 보떼, 2018 스프링 컬렉션 ‘4월의 파리’
파리의 봄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와 패키지
2018.01.23
파리지앵의 자유롭고 로맨틱한 감성을 담은 코스메틱 브랜드 폴앤조 보떼가 2018년 봄 메이크업 컬렉션 ‘4월의 파리’를 출시했다고 1월 23일 밝혔다. 추운 겨울 뒤 피어나는 색색의 봄꽃과 봄의 활기로 물든 ‘4월의 ...
-
그라펜, 기안84 TV CF 영상 공개
‘태어나서 사는 남자’ 기안84의 새로운 모습 선보여
2018.01.23
남성 화장품 브랜드 그라펜이 새로운 모델 기안84의 TV CF 영상을 공개했다고 1월 19일 밝혔다. 이번 광고 영상은 총 4편으로 구성된 광고들이 믹스된 버전으로 ‘남자의 귀차니즘을 해결할 수 있는 콘셉트’를 기반으...
-
메디큐브, ‘딥 이레이징 크림’ NS홈쇼핑 론칭
주름·모공·기미 및 잡티 등 피부 고민에 도움주는 토탈 이레이징 크림
2018.01.22
피부를 연구하는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가 1월 23일 오전 9시 20분부터 NS홈쇼핑을 통해 토탈 케어 크림 ‘딥 이레이징 크림’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메디큐브 ‘딥 이레이징 크림’은 주름, 모공, 기미 ...
-
카밀, 패키지 전면 리뉴얼 출시
제품 전면 유래 성분 강조한 디자인 돋보여
2018.01.15
독일 대표 핸드케어 5년 연속 판매 1위 브랜드 카밀(Kamill)이 패키지를 전면 리뉴얼하고 새로운 모습으로 소비자와 만난다고 1월 15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 리뉴얼은 2011년 국내 공식 론칭 이후 7년 만에 처음이다....
-
파파레서피, ‘개띠-션 머드 마스크 4종 키트’ 출시
2018년 황금 개의 해, 캐릭터 ‘개새’와 컬래버한 스페셜 에디션
2018.01.10
행동하는 자연주의 브랜드 ‘파파레서피’가 2018년 황금 개의 해를 맞아 ‘개새’ 캐릭터와 컬래버레이션한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1월 15일 처음 선보이는 파파레서피의 황금 개띠해 기념 리미티드 ‘개띠-션 머드 ...
-
글로본, 독도경비대 포함 전국 의무경찰에게 위문품 전달
2018.01.05
글로본(주)이 1월 5일 전국 17개 지역의 경찰청에서 근무 중인 의무경찰들을 위해 5억 2,000만 원 상당의 마스크팩 52만 장을 이철성 경찰청장에게 전달하는 기증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글로본은 지난해 연말 대...
-
베네피트, ‘더 포어페셔널 펄 프라이머’
눈에 띄는 모공 고민을 해결해주는 신제품
2018.01.05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매끈한 피부결과 진주빛 광채를 위한 톤업 베이스 ‘더 포어페셔널 펄 프라이머’를 출시한다고 1월 2일 밝혔다.더 포어페셔널 펄 프라이머는 은은한 광을 더해주는 ...
-
안나수이, 안나 로즈 레드 등 립스틱 24가지 출시
한송이 꽃을 그대로 담아 사용할 때마다 즐거움 더하는 장미 양각
2018.01.04
안나수이 코스메틱이 안나 로즈 레드를 비롯한 24가지 컬러의 새로운 립스틱을 출시했다고 1월 3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안나수이 꽃 립스틱은 꽃잎과 같이 부드러운 텍스처에 사계절 각기 다른 꽃의 매력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