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리코리아는 글로벌 시장 요충지”
-
맥(M.A.C), 롯데온에서 새로운 립컬러 선출시
24시간 지속력과 선명한 25가지 컬러로 여심 저격
2023.02.06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맥’에서 새로운 립 컬렉션, ‘락드 키스 잉크 24 아워 립컬러’를 롯데백화점 공식 온라인 스토어 롯데온에서 2월 6일 선출시한다. 지속력과 밀착력, 발색을 자랑하는 락드 키스 잉...
-
플란투어, 뮤지컬 배우 김호영 앰배서더로 발탁
‘에너지 헤어 토닉’ 마케팅 활동 본격 신호탄
2023.02.06
닥터볼프코리아 독일 헤어케어 브랜드 플란투어가 뮤지컬 배우 김호영을 ‘플란투어39’라인의 브랜드 앰배서더로 2월 6일 발탁했다고 밝혔다. 뮤지컬 배우 김호영은 긍정적인 에너지와 독보적인 친화...
-
장단점 뚜렷한 베트남 건강기능식품 시장
2023년 건강기능식품 트렌드는? | ④베트남
2023.02.02
우리나라 식품 업체들은 베트남 시장을 무척 매력적으로 보고 있다. 건강기능식품 업체나 직판업체도 마찬가지다. 우선 K-팝, K-드라마·예능, 축구 대표팀 박항서 감독 등으로 인해 우리나라 제품에 대한 호감도가 높...
-
제중원 4대 원장 에비슨 박사 내한 130주년
연세대학교 의료원, 2월 1일부터 기념 전시회 개최
2023.02.01
한국 근대의학의 선구자 올리버 R. 에비슨 박사 내한 130주년을 맞았다. 에비슨 박사는 국내 의료 및 의학교육 발전에 크게 공헌한 인물로 독립운동가 부상자 치료, 일제강점기 당시 한국 상황을 담은 책자 발행 등을...
-
지디일레븐 ‘메가셀 리프팅 앰플’ 홈쇼핑 방송
독자 개발한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 담아
2023.01.31
강스템바이오텍(대표이사 나종천)은 코스메틱 브랜드 지디일레븐(GD11)의 ‘메가셀 리프팅 앰플’이 2월 4일 GS홈쇼핑 뷰티시그널을 통해 3차 방송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지난해 11월 GS홈쇼핑에서 성공적인...
-
동성제약 ‘이지엔’ 말레이 H&B 가디언 행사 개최
론칭 후 판매량 2배…현지 유명 인플루언서 큰 호응
2023.01.27
동성제약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지난 1월 14일 말레이시아 최대 H&B 스토어인 ‘가디언 말레이시아(Guardian Malaysia)’에서 주최한 ‘가디언 가야 스쿼드(Guardian Gaya Squad)’ 행사를 개최...
-
LG생활건강, CNP ‘프로페셔널 솔루션 센서티브 싱글 에센스’ 출시
‘감초’ 추출물 100% 함유…특별 공정 거친 ‘블랙 감초’
2023.01.26
LG생활건강이 피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현대인의 민감성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프로페셔널 솔루션 라인 신제품 ‘센서티브 싱글 에센스’를 출시했다. ‘프로페셔널 솔루션...
-
지난해 건강기능식품 수입량 전년 대비 20% 증가
2만 7,045톤 수입…식약처, 수입식품 통계 발표
2023.01.26
코로나19로 인해 건강관리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지난해 건강기능식품 수입량이 전년 대비 20% 증가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오유경, 이하 식약처)는 2022년 국내 수입식품 등 검사 실적을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