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LG생활건강 더후, ‘비첩 NAD+ 심포지엄’ 개최

학계·인플루언서 등 200여 명 참석…“글로벌 시장 공략”

  • (2024-04-18 13:11)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이 최근 리뉴얼한 더후 비첩 자생 에센스 4.0’의 핵심 성분인 ‘NAD+’를 주제로 심포지엄을 열고 본격적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섰다. NAD+는 뷰티업계에서 새롭게 떠오르는 노화 완화인자로, LG생활건강은 10여년의 연구 끝에 화장품에 구현했다.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더후는 지난 417일 서울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학계와 연구기관, 국내·외 인플루언서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4세대 비첩 자생 에센스 글로벌 론칭 행사를 겸한 비첩 NAD+ 심포지엄을 열었다. LG생활건강은 지난달 차세대 안티에이징 성분 NAD+로 만든 ‘NAD Power24TM’을 함유한 비첩 자생 에센스 4.0을 국내에 출시한 바 있다.


이날 행사는 리뉴얼한 비첩 자생 에센스를 글로벌 시장에 처음 공개하는 자리로
, NAD+ 연구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컨퍼런스 형식으로 진행됐다. 심포지엄에는 광주과학기술원(GIST) 의생명공학과 류동렬 교수, 피부과 전문의 김지영 원장, LG생활건강 뷰티연구소장 손남서 상무 등이 연사로 나와 NAD+ 연구 현황과 실제 적용 사례, 안티에이징 트렌드 등에 대해 발표했다.


참석자들은 특히
NAD+의 피부 투과력과 전달력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NAD Power24TM에 큰 관심을 나타냈다. NAD+는 살아있는 모든 생명체에서 발견되는 노화 완화 인자로, 노화로 인해 무너진 균형을 관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 NAD+는 젊음의 에너지를 만드는 핵심 성분이지만 나이가 들수록 줄어들어 피부 노화를 가속화시킨다. 이러한 NAD+는 글로벌 뷰티시장에서 차세대 안티에이징 성분으로 각광받고 있지만 피부 투과 효율이 낮아 화장품 원료로 활용하는데 한계가 있다.


LG
생활건강은 10여년에 걸친 연구 끝에 순도 99%NAD+를 캡슐화 한 NAD Power24TM을 개발하는데 성공했다. 손남서 상무는 “NAD Power24TM은 피부에 유효 성분을 전달하는 기술인 리포솜의 구조를 변형한 트랜스퍼솜을 개발, 적용한 결과 NAD+ 대비 피부 흡수율이 94% 우수하다면서 리포솜 표면에 NAD+를 부착시키는 역발상으로 NAD+ 대비 안정성이 5배 개선됐다고 설명했다.


이날 심포지엄에는 더후 모델이자 배우 이영애 씨가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 이영애 씨는 직접 비첩 자생 에센스 4.0을 소개하고 피부 관리 노하우를 공유하는 등 뷰티 토크를 진행했다. 비첩 자생 에센스는 더후를 대표하는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로, 2009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980만병 이상 판매된 스테디셀러다. 지난달 새롭게 선보인 비첩 자생 에센스 4.0NAD Power24TM10% 함유, 24시간 밤낮으로 피부를 보호하고 손상 받은 피부 장벽에 뛰어난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이영애 씨는
“19년간 더후와 함께 하면서 좋은 제품들을 많이 만났는데, 4세대 비첩 자생 에센스는 NAD+에서 전달되는 안티에이징 효능에 디자인까지 업그레이드됐다면서 아침, 저녁으로 비첩 자생 에센스를 사용할 때마다 피부에 윤기가 돌고 탄탄한 힘이 생긴 느낌이라고 말했다.


한편
, 이날 행사에는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기업 알리바바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티몰과 주요 백화점 인사들이 대거 참석해 큰 관심을 나타냈다. 행사장에 마련된 비첩 자생 에센스 4.0’ 전시 공간은 뷰티 인플루언서의 콘텐츠 촬영장으로 인기를 끌었다. 행사에는 한국을 비롯해 중국, 싱가포르,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국내·외 인플루언서 70여 명이 참석했다.


중국 유명 인플루언서
광동부부(广东夫妇·활동명)’막연하게 듣기만 했던 NAD+에 대해 제대로 알 수 있었던 기회라면서 “NAD+를 화장품에 담아내는 기술에 놀랐고 그 효능을 피부로 느낄 수 있다는데 큰 기대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홍주 더후마케팅부문장
(MD)첫 출시 이후 14년간 980만 병 이상 판매된 비첩 자생 에센스가 NAD Power24을 넣은 고효능 안티에이징 케어로 재탄생했다면서 지난달 한국에 첫 선을 보인데 이어 5월부터 중국 시장에 출시해 글로벌 고객들에게 차별적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