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허벌라이프, ‘행복 가득한 가정의 달 선물세트’ 6종 출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선물할 수 있는 세트로 구성

  • (2024-04-12 13:09)


건강 및 웰니스 뉴트리션 전문 글로벌 기업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이사 정승욱)가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된 행복 가득한 가정의 달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412일 밝혔다.

이번 가정의 달 선물세트는 그동안 큰 사랑을 받아온 베스트셀러 제품 중심으로
6가지 세트로 구성됐다. 소비자들이 소중한 사람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선물할 수 있도록 체중조절용 제품부터 면역 관리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포함됐다. 특히 주요 선물세트는 최근 트렌드에 맞게 심플하면서도 따뜻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변경되어 새로운 모습으로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센스 있는 네이밍이 돋보이는 작심 7일 챌린지 선물세트는 허벌라이프의 스테디셀러 ‘Formula 1 건강한 식사쿠키 앤 크림 맛 21포와 프리미엄 쉐이커가 포함되어 단기간에 체중조절을 목표로 하는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다.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단백질을 비롯한 17가지의 비타민과 무기질 및 식이섬유를 균형 있게 제공해 저지방 우유 혹은 두유와 함께 식사대용식 혹은 체중조절식으로 섭취 시 충분한 영양을 보충할 수 있다.



일상 속 티 타임으로 활기를 충전하는 사람들에겐 허브티타임 선물세트를 선물하면 좋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새롭게 소비자들을 만나는 허브티타임 선물세트는 허브 추출 성분을 함유한 상쾌한 맛의 허벌 베버리지와 과라나를 주성분으로 하는 --지 티’, 그리고 휴대용 파우더 용기와 휴대용 티 용기로 구성됐다.

바쁜 일상 속 면역 기능 관리가 필요한 사람들을 생각한다면
면역 에너지업! 선물세트를 추천한다. ‘면역 에너지업! 선물세트는 아연을 주성분으로 한 건강기능식품 마이뮨 플러스’ 10포와 무설탕 발포정 비타민 제품 리프트오프®오렌지향’ 10정 및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네이비 컬러의 500ml 스테인리스 보온보냉병으로 구성됐다.

지친 일상 속 에너지를 얻기 원하는 소비자들에게는
프리미엄 트리플 헬스 드링크 선물세트가 도움이 될 수 있다. 해당 선물세트는 프로폴리스, 로얄젤리, 아가리쿠스 세 가지 원료를 배합한 트리플 헬스 드링크’(일반식품) 10병이 담겨 있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활기와 에너지를 불어넣어 줄 수 있다.

지난해 출시 후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은
홍삼 진센 겔 선물세트도 가정의 달 선물세트에 포함됐다.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스틱형 홍삼 홍삼 진센 겔을 구입한 고객들에게는 고급스러운 브랜딩 쇼핑백을 증정한다.

건강기능식품 외에 헤어케어 제품 패키지도 준비가 되어 있다
. ‘허벌 알로에 스트렝스닝 샴푸 선물세트허벌 알로에 스트렝스닝 샴푸 2와 함께 허벌라이프 워시백, 샴푸 펌핑 디스펜서가 포함되어 보다 편리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허벌 알로에 스트렝스닝 샴푸는 파라벤 무첨가 저자극 제품으로 하이드롤라이즈드밀단백질, 알로에베라잎즙이 함유되어 손상된 모발을 탄력 있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한국허벌라이프의 정승욱 대표이사는
“5월은 어린이날부터 어버이날, 스승의 날까지 주변 사람들에게 마음을 표현하는 일이 많은 달이다. 최근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허벌라이프의 가정의 달 선물세트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건강과 활기찬 일상을 선물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전재범 기자johnny5912@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