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스위스 왕웬친 회장, "건강의 시작은 '영양'에서부터"
허벌라이프, ‘DSA Engage’서 수상
마케팅 및 세일즈 캠페인 부문
허벌라이프는 ‘허벌라이프 V’ 출시로 ‘직접판매협회(DSA) Engage 2024’에서 마케팅 및 세일즈 캠페인 상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이 새로운 비건 제품 라인은 유기농, Non-GMO 인증 및 코셔 인증을 받았다.
험비 칼레자(Humbi Calleja) 허벌라이프 북미 지사장은 “우리의 주요 목표는 사람들이 건강과 웰니스를 통해 최고의 삶을 살 수 있도록 돕는 것”이라며 “이번 신제품은 혁신, 진정성 및 진화하는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려는 우리의 약속에 대한 증거”라고 말했다.
DSA Engage Awards는 소비자, 사업자, 영업 및 마케팅과의 관계의 깊이, 적극적인 참여 등을 반영해 상을 수여한다. 마케팅 및 세일즈 상은 주요 청중을 대상으로 한 효과적인 지원 활동에서 우수성, 창의성, 혁신을 보여주는 캠페인을 표창한다.
허벌라이프는 식물 기반의 제품 출시 이후에도 사용 후기 영상을 비롯한 디지털 활용에 관한 노력을 이어왔고, 대부분의 제품이 빠르게 팔려나갔다. 10만 명 이상의 사업자가 참여하고, 회사의 소셜 채널 노출 건수가 330만 회 이상으로 집계됐다.
조셉 N. 마리아노(Joseph N. Mariano) 사장 겸 CEO는 “직접판매기업은 자신의 업무를 통해 기업가 정신을 고양시킨다”며 “우리는 2024년 첫 번째 시상식에서 놀라운 성과와 흔들리지 않는 헌신을 목격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