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코웨이, ‘일회성 코디방문 케어서비스’

자가관리 고객도 방문 관리 받을 수 있는 일회성 유상 관리서비스

  • (2024-03-19 12:57)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사용자가 직접 제품을 관리하는 자가관리 고객도 코웨이 케어서비스 전문가의 방문관리를 받을 수 있는 일회성 코디방문 케어서비스를 출시했다.
 

일회성 코디방문 케어서비스는 코웨이 제품을 사용 중인 자가관리 고객 중 직접 관리가 어렵거나 보다 전문적인 케어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고객들이 편리하게 제품을 관리받을 수 있도록 마련했다.


해당 서비스는 일회성 유상 서비스로 제공되며
, 대상 제품은 코웨이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이다. 코웨이 서비스 전문가인 코디가 방문해 전문 서비스 도구를 활용하여 맞춤 관리서비스를 제공하며 정수기 필터, 유로 모듈 교체 및 살균 서비스 공기청정기 필터 교체 및 내외부 세척 관리 서비스 비데 필터 교체 및 노즐 관리 서비스 연수기 필터 교체 및 재생 관리 서비스 등을 지원한다.


코웨이 일회성 코디방문 케어서비스는 제품을 직접 관리하면서 번거로움을 느끼거나 정기 방문관리를 받고 싶어도 일정상 어려움으로 받지 못한 고객들이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평소에는 직접 제품을 관리하고 전문적인 케어서비스를 받고자 할 때 언제든 간편하게 신청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제품별 요금이 부과되며
, 자세한 상담 및 신청은 코웨이 고객센터에서 가능하다.


코웨이 관계자는
일회성 코디방문 케어서비스는 자가관리 고객들이 전문적인 관리 서비스를 받고 싶을 때 언제든지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앞으로도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