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마몽드, '플로라 글로우 로즈 리퀴드 마스크' 출시

제품 출시 기념해 'BLOOM YOUR GLOW' 팝업 스토어 진행

  • (2024-03-19 12:49)

하이퍼 플로라기술력과 경계 없는 혁신을 바탕으로 나다운 아름다움을 만들어나가는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김승환) 뷰티 브랜드 마몽드가 신제품 플로라 글로우 로즈 리퀴드 마스크를 출시했다.
 

마몽드 플로라 글로우 로즈 리퀴드 마스크는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는 마스크 제품으로, 일명 '4세대 아이돌 화잘먹 치트키'로 알려진 기존 제품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마몽드의 하이퍼 플로라기술력을 적용해 피부결을 매끄럽고 균일하게 정돈해 주고, 은은하고 영롱한 이른바 '엔젤링' 결광 피부도 경험할 수 있다. 로즈 펩타이드 성분과 PHA 10%를 함유해 피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정리해 주며, 저자극 수분 리퀴드 제형이라 부담 없이 매일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 스토어도 운영 중이다
. 관련 행사는 '블룸 유어 글로우(BLOOM YOUR GLOW)'를 주제로, 하이퍼 플로라세계관을 바탕으로 제품을 경험하는 여정으로 구성했다. 꽃에서 발견한 유효 성분과 부스팅 성분의 배합으로 피부 시너지를 만들어내는 마몽드의 하이퍼 플로라세계관을 이해할 수 있는 전시 공간과, 이를 통해 진화된 마몽드만의 하이퍼 로즈를 형상화한 대형 오브제가 설치된 포토존과 다양한 인터랙티브 참여형 콘텐츠도 경험할 수 있다.


마몽드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하이퍼 플로라기술력 기반으로 더 강력해진 마몽드의 플로라 글로우 로즈 라인과, 확 달라진 마몽드의 하이퍼 무드를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이번 봄 로즈 리퀴드 마스크를 통해 내 본연의 아름다운 결광 피부를 틔워보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하이퍼 플로라
기술력을 바탕으로 촉촉하고 매끈하게 빛나는 수분 결광 피부를 선사하는 마몽드 신제품 '플로라 글로우 로즈 리퀴드 마스크'는 올리브영,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