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벨코프, 인공지능 챗봇 ‘제시카’ 선보여

  • (2024-03-18 12:57)



남미에 본사를 둔 벨코프
(Belcorp)는 향상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대화형 인공 지능(AI) 챗봇 제시카(Jessica)를 도입했다. 이는 사업자에게 제품 교육을, 소비자에게 제품 정보 및 주문 지원을 제공한다.

챗봇은 스페인어 중심이지만
, 페루의 언어로 전환할 수 있다. 제시카는 내부 문서를 검색하여 답변을 찾고, 대화 내용에 따라 제품 주문을 제안하며, 재고를 추적할 수 있다. 제시카는 작년에 200만 건 이상의 문의 중 4분의 3을 해결했다. 이는 인건비, 시간 등 상당한 비용 절감 효과가 있음을 의미한다. 벨코프는 챗봇 사용을 다른 부서로 확대할 계획이다.


<다이렉트셀링뉴스 312>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