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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무원녹즙, ‘NFC착즙 케일이 들어간 프레시업’ 출시

국내산 케일의 영양과 신선함 담은 어린이 과채음료

  • (2024-03-07 09:17)

()풀무원녹즙(대표 김미경)이 유기농 케일의 영양과 신선함을 그대로 담은 어린이 과채주스 ‘NFC착즙 케일이 들어간 프레시업(FRESH UP)’을 출시했다.
 

신제품 ‘NFC착즙 케일이 들어간 프레시업은 하루 한 팩으로 평소 섭취하기 어려운 대표적인 녹색 채소인 케일(10g, 2장 분량)과 식이섬유(6g)를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어린이 과채음료다. 여기에 어린이의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에 고식이섬유를 더했다.


신선한 국내산 케일을
NFC(비농축과즙) 공법을 사용해 열처리 없이 원물 그대로 착즙해 케일 본연의 맛과 향, 영양소를 그대로 담았다. 또한 한국인에게 부족한 영양소 중 하나로 꼽히는 칼슘을 더해 건강함을 높였다. 채소 음료의 맛이 익숙하지 않을 어린이들을 위해 상큼하고 달달한 백포도과즙으로 단맛을 더해 어린이들이 과채음료를 맛있게 음용할 수 있도록 했다. 팩당 7g의 당 함량으로 과채음료 시장점유율 상위 3개 제품 평균 대비 25% 가량 저감해 당에 대한 부담도 줄였다.


‘NFC
착즙 케일이 들어간 프레시업은 식품의약품안전처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HACCP(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 시설에서 안전하게 제조하여 안심하고 음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무균 충진 시스템으로 제조해 실온에서 12개월까지 보관이 가능하며, 멸균 종이팩으로 포장되어 간편하게 보관하고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다. 제품 패키지에는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의 대표 캐릭터 천재 이발사 브레드를 적용해 아이들이 과채주스를 친근하게 접할 수 있도록 했다.


제품은 풀무원녹즙 스마트스토어를 비롯한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제품은 한 박스(24개입) 31,200원이다.
 

풀무원녹즙 신채널 담당 이찬미 PM“‘NFC착즙 케일이 들어간 프레시업은 어린이들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채소를 맛있게 음용할 수 있도록 돕고자 기획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채소와 과일을 섭취할 수 있는 과채음료를 선보이고, NFC착즙 음료 라인업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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