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뉴유라이프, 최신 건강 트렌드 맞춰 신제품 출시한다

건강한 수면 ‘소마나이트’, 체중 관리 ‘트라이엠엘티’

  • (2024-03-06 11:22)

뉴유라이프코리아()(지사장 권태휘)가 건강한 수면을 도와주는 소마나이트와 체중 관리에 도움주는 트라이엠엘티등 두 가지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 밝혔다.

최근 건강기능식품의 트렌드가 스트레스 완화와 건강한 수면 등으로 방향을 잡아가고 있다
. 실제로 OECD 국가 중 한국인들의 수면시간이 가장 짧으며 긴 시간 잠을 자더라도 제대로 못 자는 경우도 다반사다.

▷ 소마나이트

이에 뉴유라이프코리아는 한국인이 수면 중 회복 시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소마나이트를 출시한다. 소마나이트는 수면 호르몬, 종합적인 조직 회복 등을 지원하여 수면 중 더 나은 휴식과 회복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설계됐다. 소마나이트의 독점 성분인 블렌드는 건강한 인슐린 유사 성장 인자 IGF-1 생성을 촉진하여 인간 성장 호르몬 활용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 트라이엠엘티

또 현대인들의 영원한 숙제라고 불리는 다이어트에 도움 되는 제품도 출시 예정이다
. ‘트라이엠엘티(TriMLT)’는 체형과 체지방 감량을 목표로 하는 사람들을 도와주는 제품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액상 패키지로 출시된다. 트라이엠엘티의 포뮬러가 세 가지 주요한 호르몬인 렙틴, 그렐린, PYY 등을 지원해 식욕을 억제하는 것뿐만 아니라 주성분인 폰칸 과일 추출물, 녹차, 크롬, 티로신 등이 체지방 감소에도 도움을 준다.

 

전재범 기자johnny5912@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