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피엠인터내셔널, 불가리아 지사 설립

46개 지사 거느린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

  • (2024-02-23 16:42)

피엠인터내셔널(이하 PMI, 창립자&CEO 롤프 소르그 회장) 진출 국가가 총 46개국으로 늘어났다. 독일계 건강기능식품 피트라인본사인 PMI20일 불가리아 소피아에서 그랜드 오프닝행사를 개최하고 불가리아에 46번째 지사를 설립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PMI는 유럽에서만 24개국, 아시아 11, 북남미 11개 등 전 세계 46개 국가에 지사를 거느린 글로벌 회사로 몸집이 한층 더 커졌다.


이번 행사에는
PMI 창립자이자 CEO인 롤프 소르그 회장을 비롯해 불가리아 현지 팀파트너, 임직원 등 총 1,000여 명이 참석해 지사 설립을 축하했다.


소르그 회장은 오프닝 연설에서
불가리아 지사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해 소피아 중심가에 300규모의 사무공간, 180의 물류공간 등을 마련해 지원했다이번 지사 설립으로 동유럽시장 매출 증대에 박차를 가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동유럽 및 중동지역 총괄지사장인 구이도 부흐
(Guido Buch)불가리아는 발칸반도 중심부에 위치해 있고 약 14,000만 명 이상의 인구가 거주하는 매우 큰 국가라며 규모와 비즈니스 환경에서 매력적인 불가리아에 지사장으로 부임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불가리아 오피스 매니저인 폴리나 알
-비터(Polina Al-Bitar) 역시 불가리아 지사 설립 이전부터 물품 발송 및 보너스 정책 등 완벽하게 준비해 왔다. 지난 몇 개월 동안 팀파트너들이 적극성과 동기부여까지 모두 확인했다앞으로도 피트라인 제품을 판매하는데 전념할 수 있도록 원활한 고객서비스센터 운영, 건물내 다양한 사무공간 마련 등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