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엑스인듀어런스코리아, 오는 5월 공식 오픈

  • (2024-02-22 17:32)
▷ 사진: 게티이미지프로


스포츠 뉴트리션 및 헬스팬들을 위한 건강 전문회사 엑스인듀어런스가 미국
유럽에 이어 아시아 시장 중 첫 번째로 오는 5월 한국에서 영업을 시작한다(엑스인듀어런스 아시아 대표이사 신광수). 엑스인듀어런스는 지난 1998년 미국 애리조나에서 스포츠선수 및 운동에 특화된 기능성향상 및 영양제공을 위한 전문회사로 출범했다.


운동선수들이 애용한 제품
엑스인듀어런스 제품은 스포츠선수의 운동능력 향상을 목적으로 제조됐다약물을 사용하지 않고 천연원료를 중심으로 안전하고 임상적으로 효과가 증명됐으며현재까지 미국과 유럽의 수많은 운동선수들이 효과에 만족하며 안심하고 섭취하는 제품이다.
 
엑스인듀어런스 제품은 세계적인 약물감시 전문검사기관인 LGC회사의 스포츠과학 인증프로그램인 인폼드 스포츠(INFORMED SPORT)’를 통과한 미국 최초의 스포츠 뉴트리션 제품이란 게 회사 측 설명이다, LGC회사의 철저한 인증프로그램에도 합격해 금지약물 및 유해물질에 대해 안전하고운동선수들이 도핑검사에 대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 창립자 샌디 켈린(Sandy Kellin)


창립자인 샌디 켈린
(Sandy Kellin)은 어릴 때부터 고질적인 천식을 갖고 있었지만운동을 통해 이를 극복하여 봅슬레이 미국 국가대표 선수 및 운동 코치로 활동했다.

그는 여러 고질병으로 고통받는 운동선수 등을 포함하여 
사람들에게 건강함을 줄 수 있는 제품이 없을까라는 고민을 끊임없이 해왔다그러던 중의사였던 친구와 함께 수많은 연구 끝에 1998년 관절건강 및 운동능력 향상 제품들을 출시하여 올림픽선수 등에게 큰 호평을 받았다이후 계속된 연구개발을 통해 지속적인 신제품을 출시하여 프로페셔널 운동선수를 타깃으로 한 전문스포츠 제품뿐 아니라 모든 사람들에게 건강상 유익을 줄 수 있는 제품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특히 샌디는 한국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가지고 있다그의 장인은 6.25전쟁에 파병돼 인천상륙작전에 참전하기도 했으며장진호 전투에서 혁혁한 공으로 금성훈장과 퍼플 하트 훈장을 받았고해군 해병대 표창 메달도 받았다샌디는 장인으로부터 그가 한국에 있는 동안 있었던 일들에 대한 많은 이야기를 들었으며그중 한국인의 근면성과 승부욕에 강한 인상을 받았다고 한다.

샌디는 
한국에서의 성공을 통해 아시아에 있는 많은 분들에게 건강한 삶이라는 큰 기회를 주고 싶은 꿈이 있다며 엑스인듀어런스코리아가 그 출발점이 되었고 미국과 유럽에서 효과가 검증된 획기적인 제품들을 한국시장에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고 흥분된다고 전했다.


콜라겐+그린’, 포커스’ 2가지 제품 출시
파트너와 최고의 나눔을 실천하는 회사라는 비전을 가지고 설립한 엑스인듀어런스코리아(Xendurance KOREA, 지사장 송유습)는 한국에서 2가지 제품을 먼저 선보인다.
▷ 콜라겐+그린

 
우선 한국인에게 적합한 콜라겐+그린(Collagen+Green)’은 소에서 추출한 저분자 보바인(Bovine) 콜라겐 단백질을 한 포당 17g 제공한다이는 국내 콜라겐 보충제품으로는 가장 많은 함량이다또 그린푸드인 클로렐라스피루리나모링가잎분말케일분말아사이베리분말구기자추출분말을 배합하여 웰니스 건광관리에 도움이 된다.
▷ 포커스

 
포커스(Focus)’는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주는 테아닌과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과 타우린티로신레드비트추출물과라나추출물블랙페퍼추출물을 배합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들 제품은 포에 담아서 간편하게 언제 어디서나 물에 타서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레몬향의 분말제품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엑스인듀어런스 공식 홈페이지(www.xendurance.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