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새로운 정상을 향하여”

PM ‘킥오프 2024’ 성황리 개최하고 비전과 목표 제시

2023년 글로벌 매출 4조 달성…14.5% 한국서 기여

  • (2024-02-22 17:32)


독일계 건강기능식품 회사인 피엠인터내셔널
(이하 PMI, 창립자&CEO 롤프 소르그)이 지난해 글로벌 매출 약 30억 달러(한화 약 4조 원)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
()(대표 오상준, 이하 PMIK)가 지난 215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에서 팀파트너 약 3,000명이 참석한 가운데 킥오프 2024’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킥오프 2024’PMI 45개국 지사에서 한 해 전망과 계획, 비전과 목표를 발표하는 행사로 해마다 같은 시기에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첫 번째 행사로 개최된다.

이번
킥오프 코리아 2024’는 티켓구매로 행사장을 찾은 팀파트너 외에도 앱을 통한 실시간 라이브 방송인 ‘PMTV’를 통해 일본, 호주, 미국,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 현지 한국 사업자 약 3만 명이 동시 시청했다.
▷ PMI APAC 총괄책임자 마커스 샌드스트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한국말로 인사를 건네며 무대에 오른 PMI 아시아태평양(APAC) 총괄책임자 마커스 샌드스트롬(Marcus Sandstrom)지금까지 전 세계적으로 PMI 제품이 누적 9억 개나 판매되는 등 여러분들의 노력에 힘입어 우리는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룩했다지난해 글로벌 매출 중 14.5%가 한국에서 나왔다. 위대한 성과라고 극찬했다.

마커스는 이어 새로운 모토인
새로운 정상을 향하여(REACH NEW HEIGHTS)’를 공개하면서 올해도 우리는 성장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며 새로운 정상을 향해 다같이 도전하는 한 해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어
PMI 창립자 및 최고경영자인 롤프 소르그 회장은 영상 인사말을 통해 지난해는 전 세계 매출 30억 달러를 달성한 굉장한 해였다앞으로 3년 이내에 매출 50억 달러를 달성해 네트워크 마케팅 업계 5위로 올라서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국지사
6,800억 매출 도전
참석자들의 열렬한 환호 속에 무대에 오른 오상준 대표 역시 한국지사 매출을 공개하면서 팀파트너 사장들을 독려했다. 오 대표는 한국지사는 20184월 오픈한 이후 6년 동안 쉬지 않고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지난해 전년 대비 5% 성장한 5,800억 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올해 또한 18% 성장을 목표로 6,800억 원의 매출에 도전할 것이라며 다짐했다.

이어
2024년 목표 달성을 위한 영업정책, 지원정책 등을 하나하나 설명한 오 대표는 허위 과대 과장 광고 및 블랙마켓 근절에 대해서도 목소리를 높였다. 그는 성장을 위해 불법적인 일들이 자행되어서는 안된다법을 위반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강력한 조치를 통해 철저히 통제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 PMIK 오상준 대표


올해 주요 행사 또한 오 대표를 통해 공개됐다
. 그는 글로벌 행사로 3월드투어 마라케시를 비롯해 6‘IMM 인센티브 투어 및 베를린 WMC’, PT 인정식인 6월 생트로페, 7월 두바이 등 굵직한 행사들이 계획되어 있다한국 역시 9원주 오크밸리 SP 워크샵을 비롯해 10내셔널콩그레스(NC)’, 12독일 베를린 윈터 리더십 컨벤션등 지난해보다 더 바쁜 한 해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올해 첫 신제품 선보여
신제품은 APAC 소속 버나드 쳐 박사(Dr. Bernard Cher)에 의해 소개됐다. 버나드 박사는 “‘피트라인 액티바이즈 2GO’, ‘피트라인 마이크로솔브+ 10 플러스’, ‘피트라인 마이크로솔브+ 오메가 3’, ‘피트라인 맨 페이스 밸런스 & 프로텍트가 올해 선보이는 신제품이라며 이중 맨 페이스는 남성을 위한 화장품으로 보습, 피부 균형, 진정, 환한 피부, 보호 등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솔루션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말했다.
▷ 액티바이즈 2GO


에너지와 활력 그리고 집중력에 도움을 주는 피트라인 액티바이즈의 핵심 성분들을 그대로 포함시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섭취가 가능한
액티바이즈 2GO’는 초콜릿 시리얼 바 형태로 출시된 신제품이다. 블랙 커런트와 초콜릿 맛으로 이뤄져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피트라인의 바 제품이다.
▷ 맨 페이스 밸런스&프로텍트


맨 페이스 밸런스 & 프로텍트 크림4주간의 피부 테스트를 거친 독일 더마 테스트의 별 다섯 개를 취득, 파라벤이 함유되어 있지 않은 친환경에서 추출된 성분들이 96% 이상 첨가된 화장품이다. 자외선 공격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뿐만 아니라 건강한 피부 균형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어, 올인원 형태로 더욱 밝고 매끄러운 피부를 가질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버나드 박사에 이어 무대에 오른 마케팅 김미란 이사는 올해부터 새로 시행되는 프로덕트 아카데미와
PMIK 스포츠 마케팅에 대해 설명했다. 김미란 이사는 팀파트너 사장님들을 돕기 위해 VP 직급 이상을 대상으로 서울비즈니스센터에서 연 4프로덕트 아카데미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우리는 지금까지 5년 동안 총 256명의 선수를 후원해 왔다. 국가대표급 선수들을 지속 후원함으로써 피트라인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노력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새로운 도전 축하하는 직급 인정식
행사의 대미는 인정식으로 마무리됐다. 인정식 진행을 위해 단상에 다시 오른 오 대표는 카 보너스 프로그램을 통해 기아자동차, BMW, 포르쉐 등 지금까지 총 1,450여 대 차량이 전국을 활보하고 있다로고가 새겨진 자동차들을 볼 때마다 감개무량하다. 한국지사에서 두 번째로 포르쉐를 사용하게 된 챔피언스리그(CL) 정경숙 사장님에게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인정식에선 신규 VP 167, EVP 101명 등 승급자들을 호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특히 송선희, 이명희, 조득순, 최정임 등 PT 달성 팀파트너 사장들은 무대 위로 올라와 축하의 꽃다발을 받고 자신의 경험담을 간략하게 소개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가광순
, 이수정, 이주미, 임영이, 정영문, 조광진 등 실버 프레지던트(SP) 직급 달성자를 비롯해 골드 프레지던트(GP) 이부경, CL 한승미 등이 호명되며 직급 달성 축하 꽃다발을 받았다.

오상준 대표는
승급하신 모든 분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해드린다“‘성공은 안전지대 밖에서 이뤄진다는 소르그 회장의 말씀처럼 아무리 어렵고 힘든 상황일지라도 꾸준히 노력하다 보면 PMI 안에서 여러분이 원하는 성공을 쟁취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