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풀무원녹즙, ‘핸디밀 포켓 쉐이크’ 출시

한 팩으로 간편하게 즐기는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 (2024-02-06 09:16)

()풀무원녹즙(대표 김미경)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챙겨 먹을 수 있는 고단백·고식이섬유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핸디밀 포켓 쉐이크를 출시했다.
 

핸디밀 포켓 쉐이크는 식약처의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기준에 맞춰 설계한 쉐이크 제품이다. 제품 1(50g) 당 단백질 20g, 식이섬유 14g5대 영양소와 11종 비타민미네랄이 함유돼 바쁜 일상에서 균형 있는 영양섭취가 가능하다. 식물성 단백질과 동물성 단백질을 혼합 설계해 건강함을 높였다. 제품 1팩 당 175kcal로 체중 조절을 원하는 사람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케일 착즙 후 나오는 부산물을 가공해 만든 유기케일 식이섬유분말을
1% 함유해 일상에서 간편하게 음용하며 몸에 꼭 필요한 식이섬유를 충분히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오트밀로 만든 오트볼 퍼핑을 더해 톡톡 씹히는 식감을 살렸다.


핸디밀 포켓 쉐이크는 파우치 형태로 설계해 보관이 용이하다. 우유 또는 두유를 넣어 가볍게 흔들면 쉐이크가 완성된다. 다이어트나 근력 운동 후 고단백 보충이 필요하거나 바쁜 일상 속 부족한 식이섬유를 간편하게 섭취하고 싶은 현대인에게 제격이다. 제품은 고소한 맛흑임자 맛’ 2종으로 선보인다.


핸디밀 포켓 쉐이크는 풀무원 통합 브랜드 쇼핑 플랫폼 ‘#풀무원(샵풀무원)’을 비롯해 풀무원녹즙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풀무원녹즙 이도현
PM바쁜 일상 속 체중 조절이 필요하거나 가볍게 식사 대용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휴대성은 물론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한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을 선보이게 됐다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풀무원녹즙 자사 클렌즈 음료 프로그램과 연계하는 등 브랜드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