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한국허벌라이프, ‘봄부터 퀵스타트’ 프로모션 진행

건강한 체중 감량·증량 위한 제품 구성

  • (2024-02-05 09:30)
▷ 사진: 한국허벌라이프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이사 정승욱)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건강한 체중관리를 위한 ‘2024 봄부터 퀵스타트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허벌라이프의
퀵스타트 프로그램은 건강하게 체중을 감량하거나 증량하기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추천하는 패키지다.

해당 프로그램은
포뮬라1(Formula 1) 건강한 식사(750g) 2포뮬라2(Formula 2) 멀티비타민·무기질 컴플렉스(60) 1포뮬라3(Formula 3) 퍼스널 단백질 파우더(360g) 2개로 단백질 섭취에 도움을 주는 제품군을 강화했다. 개인의 건강 목표에 따라 일반식 혹은 체중조절 식단과 병행해 섭취하면 건강한 체중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먼저
포뮬라1 건강한 식사는 단백질을 비롯해 17가지 비타민과 무기질, 식이섬유 등 균형 잡힌 영양소를 고루 함유해 저지방 우유나 두유 등에 잘 섞어주면 한 끼 식사대용식 혹은 체중조절식으로 맛있고 건강하게 섭취 가능하다.

퀵스타트 프로그램 패키지로는 포뮬라1의 스트로베리, 바닐라, 초코렛, 쿠키앤크림, 부드러운 캐러멜 5가지 맛 중 선택 가능하다. ‘포뮬라2 멀티비타민·무기질 컴플렉스12가지 필수비타민과 9가지 무기질 등을 제공해 활력과 영양 공급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포뮬라3 퍼스널 단백질 파우더는 과도한 칼로리 부담 없이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중 퀵스타트 프로그램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락앤락 브랜딩 멀티보틀을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제공한다. ‘락앤락 브랜딩 멀티보틀은 보틀 타입의 상하 분리형 밀폐용기로 포크와 스푼이 결합된 스포크 및 개별 소스통도 함께 내장돼 있어 요거트, 그래놀라, 과일 등 간식을 담기에 적합하다. 보틀 색상 역시 봄에 맞는 화사한 피치 컬러로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잡았다.

한국허벌라이프의
‘2024 봄부터 퀵스타트프로모션은 허벌라이프 독립 디스트리뷰터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는
옷차림이 가벼워지고 외부 활동이 늘어나는 봄 시즌을 앞두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목표로 하는 소비자를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한국허벌라이프의 ‘2024 봄부터 퀵스타트와 함께 더욱 건강하고 활기찬 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