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토탈스위스, 왕웬친 회장 부산 특별강연

  • (2024-01-26 09:38)
▷ 부산 벡스코(사진: 한국마케팅신문)


토탈스위스코리아(주) TSK CEO 왕웬친 회장은 지난 1월 17일 부산 벡스코에서 ‘또 다시 건강 핏솔루션’을 주제로 한 특별강연을 진행했다. 왕웬친 회장은 이날 건강과 영양에 대한 중요성을 역설하면서 전국 각지에서 모인 400여 명의 토탈스위스코리아 회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또, 오는 3월 코엑스에서 핏솔루션 ‘무제한’ 시음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히면서, 수많은 참관객들이 몰리며 핏솔루션의 시장성을 재차 인정받을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亞 150만 명이 매일 섭취”
연단에 오른 왕웬친 회장은 토탈스위스가 설립된 배경에 대해 설명하면서 강연을 시작했다. 왕웬친 회장은 “독일 연구소에서 일했을 당시 쉽게 지치고 피곤했으며, 체력도 좋지 않았다”며 “주변에서 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건강식품, 고가의 제품도 다 먹어봤지만 아무런 효과가 없었다”고 고백했다.

당시 왕 회장의 건강 악화를 염려했던 독일 연구소의 지도 교수는 건강 프로젝트 참여를 제안했다. 이때 지도 교수로부터 받은 제품을 섭취한 후 몸에 변화가 나타나기 시작했고, 실제로 혈액검사를 통해 유의미한 결과가 있음을 확인했다. 왕웬친 회장은 해당 제품에는 식물에서 채취한 비타민, 미네랄 등 특별하지 않고 평범한 성분이 들어있다는 사실에 주목했다.
▷ TSK CEO 왕웬친 회장(사진: 한국마케팅신문)


왕웬친 회장은 이를 근거로 “핏솔루션에는 특별한 성분이 들어간 것이 아니라 평소 우리가 먹는 성분들로 구성돼 있다. 일단 먹기 시작하면 꾸준히 먹게 되고, ‘이게 바로 내 몸에 필요한 제품이구나’라고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현재 아시아에서 150만 명이 매일매일, 이 제품을 먹고 있는 이유”라고 강조했다.


나이 들수록 필수성분 고갈, 흡수율도 떨어져
왕웬친 회장은 노벨상을 두 차례 받은 미국의 물리화학자 라이너스 폴링(Linus Pauling) 박사의 말을 인용하면서, “인류의 모든 질병은 비타민과 미네랄 결핍으로 생긴다”고 지적했다.

특히 인간이 노화하는 이유는 우리 몸에 있는 필수 성분들이 나이가 들수록 점점 줄어들고, 흡수율 역시 떨어지기 때문이다. 이렇게 유실되는 영양소를 보충하지 않으면 노화에 노출될 수밖에 없고 각종 질병을 초래한다는 것이다.
▷ 사진: 한국마케팅신문


왕웬친 회장은 “인간의 수명은 120년인데, 감기에 한 번 걸리면 12시간 감소하고, 담배 한 대를 피우면 5분이 줄며 병에 걸려 병원에 한 번 입원하면 2년의 수명이 줄어든다”면서 기대수명을 높이기 위해서는 영양섭취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고 역설했다. 인간의 신체는 세균, 바이러스로 비롯되는 각종 질병에 대항할 수 있는 힘이 있는데, 이 힘의 원동력은 면역력에서 오며, 이를 높이기 위해서 충분한 영양섭취가 따라야 하기 때문이다.

또 신체의 모든 기관은 모두 혈관과 연결돼 있기 때문에 혈액검사를 통해 영양소의 적정·과다·과소 섭취 등 몸의 이상 유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를 참고해 토탈스위스의 제품을 적재적소에 섭취할 수 있어야 한다고 당부했다.


체온 ‘36.5도(365일)’는 신이 주신 비밀번호
왕웬친 회장은 이날 강연에서 “인간의 체온 36.5도는 ‘신이 주신 비밀번호’”라고 비유하면서 “인간은 365일 내내 36.5도를 유지해야 건강하다”고 짚었다. “체온이 떨어지면 암세포의 성장은 매우 빠르지만, 암세포는 36.5도를 매일 유지하는 사람을 두려워한다”는 것이다.

또 “몸은 연소를 하는 방법으로 에너지를 만들고 체온을 형성한다”며 “연소를 하기 위해서는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이라는 연료가 필요하고, 점화하기 위해서는 비타민, 미네랄이라는 불쏘시개가 필요하며, 산소가 꾸준히 공급돼야 한다”고 덧붙였다. 결국 인간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365일 내내 충분한 영양섭취로 36.5도를 유지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다.

끝으로 왕웬친 회장은 “토탈스위스의 핏솔루션은 돈을 벌기 위해 만든 게 아니라 건강을 되찾기 위해 만들어진 매우 특별한 제품”이라며 “제품을 통해 여러분들의 재정상태를 바꾸는 게 아니라, 여러분의 건강을 바꾸는 것”이라고 말했다.
▷ 핏솔루션 무료 시음회(사진: 한국마케팅신문)


올바른 건강이론 바탕으로 엄격한 공정·검수 거쳐
토탈스위스인터내셔널은 창업자인 왕웬친 회장이 생화학적 관점에서 ‘언제나 젊고 건강하게’를 모토로 창립한 건강 기업이다. 독일의 생화학 연구소에서 올바른 건강이론을 토대로 연구·개발하고 스위스의 엄격한 공정과 검수를 거쳐 생산된 ‘핏솔루션’을 핵심 제품으로 2010년 1월 대만에서 본격적인 사업을 시작했다.
▷ 토탈스위스 주요 제품군(사진: 한국마케팅신문)


핏솔루션의 제품군은 ▲TS 뉴트리션 C ▲TS 바이탈리티 ▲TS 미네랄칼슘 ▲TS 프로틴 ▲TS 옵티 오메가3 블렌드 ▲TS 비타민 D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들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이 제품이 영양 밸런스와 건강 유지를 위해 꼭 챙겨야 하는 필수영양소의 집합체라는 것이다.

특히 프리미엄 해조류 오일 분말을 사용한 오메가3의 경우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채식주의자도 섭취할 수 있으며, 물에 타서 간편하게 섭취하는 ‘수용성’ 제품이다.

한편 토탈스위스코리아 장재현 본부장, 윤희재 전주 파트너가 사회를 맡은 이날 행사에서는 핏솔루션 섭취방법, 100만 행운·오토십 추천 시상, 행운권 추첨 등의 다양한 부대행사가 마련됐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