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에이뉴힐, 면역 증진에 도움 ‘베타글루칸 이뮨업’ 선보여

모회사 종근당건강 개발…식약처 인정 개별인정형 원료 담아

  • (2024-01-22 19:43)


(주)
에이뉴힐(대표 가경진)은 모회사인 종근당건강(주)(대표 김호곤)에서 개발한 신제품 ‘베타글루칸 이뮨업’을 1월 22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베타글루칸 이뮨업’은 면역증진 기능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복합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주원료인 베타글루칸은 효모의 세포벽, 버섯류, 곡류 등에 존재하는 다당류이다. 

특히, 이번 제품에 사용된 베타글루칸 분말은 식약처로부터 ‘면역기능 증진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원료
로, 한국인 대상 인체적용실험 결과 면역세포로 알려진 NK세포 활성 증가 사이토카인 IL-10 증가 스트레스가 심한 그룹에서 NK세포 활성 등이 확인됐다.

뿐만
 아니라, 총 181시간 4단계 발효공정을 통해 86%이상의 고순도 베타글루칸을 추출한 미생물 유래 균주발효 특허(특허 제0450277호) 원료를 사용으며, 면역 기능성 개별인정원료 중 베타글루칸 1일 영양성분기준치 최대함량인 354.32mg을 담고 있다.

또 
다른 주원료로 활력에너지, 항산화,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비타민&미네랄 6종(나이아신, 비타민B1, B2, B6, 아연, 셀렌) 100% 이상과 종근당건강에서 엄선하여 배합한 부원료 9종(타우린, 미강추출분말, 대나무수액추출분말, 쌀발효마그네슘농축액분말, 블루베리농축분말, L-아르닌, 미역귀추출분말, 밀크씨슬추출물분말, 스피루리나)도 함께 함유다. 

베타글루칸 이뮨업’은 편안하고 위생적인 섭취가 가능한 소형 캡슐 및 PTP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 소자의 섭취 편의성을 높였다. 

에이뉴힐 관계자는 “건강기능식품 대표기업인 종근당건강의 노하우로 설계된 이번 제품은 종합적인 면역기능을 증진할 수 있는 제품으로 과로와 스트레스로 면역관리가 필요한 현대인들에게
 면역 건강을 선사해 줄 것”이라며 “앞으로도 에이뉴힐은 지속적으로 회원사업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해당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이뉴힐 홈페이지(www.anewhealkorea.co.kr) 및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