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풀무원녹즙, ‘풍요로운 설 선물 대전’ 진행

주요 제품 2+1, 3+2 증정 혜택 제공

  • (2024-01-19 09:07)

()풀무원녹즙(대표 김미경)2024년 설 명절을 맞아 주요 제품을 다양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풍요로운 설 선물 대전을 진행한다.
 

이번 풍요로운 설 선물 대전은 고물가가 이어지는 상황 속에서 가족이나 지인들을 위한 의미 있는 선물을 보다 합리적인 비용과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우선 가족 및 지인 등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은 프리미엄 건강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내달 2일까지 풀무원녹즙 가맹점 또는 모닝스텝(녹즙 배달원)을 통해 관절청춘또는 산녹삼골드2박스 구매하는 고객에게 1박스, 3박스 구매 시 2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관절청춘MSM(디메틸설폰)에 칼슘과 마그네슘을 더해 관절·연골·뼈 건강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지난해 4월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산녹삼골드는 녹용과 산삼배양근의 영양을 그대로 담아 원기 충전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지난 115일 리뉴얼 출시됐다.


이 밖에도 건강즙을 구매하는 고개들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했다
. 진한 흑도라지&수세미 발효숙성 흑마늘600 발효숙성양배추100 원기충전진 헛개열매와 밀크씨슬 등 지난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건강즙 9종을 2박스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국내산 여주와 돼지감자를 사용한 저당 건강즙 비트 품은 진한 여주&돼지감자’ 1박스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풀무원녹즙 이찬미
PM감사한 마음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설을 맞아 고객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족이나 지인의 건강을 챙기며 한층 더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풀무원녹즙으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행복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