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풀무원녹즙, ‘핸디밀 생딸기 가득’ 청룡에디션 출시

갑진년 맞아 패키지 리뉴얼… 2월 16일까지 한정 판매

  • (2024-01-04 15:04)
 

()풀무원녹즙(대표 김미경)2024년 청룡의 해를 맞아 신선한 우유에 생딸기 과육을 넣어 맛과 식감은 물론 포만감까지 챙길 수 있는 식사 대용식 핸디밀 생딸기 가득청룡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핸디밀은 매번 챙겨 먹기 어려운 생과일이나 곡물을 먹기 쉽게 한 병에 담아 우리 몸에 균형 잡힌 영양을 선사하는 스무디 음료이다. 원료 구성과 설계에 따라 핸디밀 리얼그레인 프로틴플랜’, ‘핸디밀 그린샐러드 식이섬유플랜’, ‘핸디밀 블랙콩콩 비타D플랜’, ‘핸디밀 생딸기 가득등 총 4종의 식사 대용식 음료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핸디밀 생딸기 가득은 상큼한 딸기와 신선한 국내산 원유를 한 병에 담은 제품이다. 생딸기 과육을 큼직하게 썰어 넣어 과육의 톡톡 씹히는 식감과 포만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병당 1,000의 저분자 콜라겐을 함유하고, 양배추, 알로에, 콜리플라워를 사용해 만든 화이트야채복합물로 건강함을 더해 지난해 9월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핸디밀 생딸기 가득청룡에디션은 분홍색을 배경으로 딸기를 안고 있는 귀여운 용 캐릭터를 활용한 패키지로 선보인다. 여기에 새해 복 많이 가득, 핸디밀 생딸기 가득이라는 재치 있는 행운 메시지를 담았다. 또한 패키지 전면에 콜라겐 함유라는 문구를 넣어 피쉬콜라겐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의 기능적 특장점도 강조했다.

핸디밀 생딸기 가득청룡에디션은 풀무원녹즙 가맹점과 홈페이지, #()풀무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216(고객 배송 완료 기준)까지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190ml)3,600원이다.

풀무원녹즙 이도현
PM(Product Manager)청룡의 해를 맞아 가족,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 용의 풍요로움과 행운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건강한 하루를 돕는데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전재범 기자johnny5912@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