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코리아나화장품, “직판 성공 신화 재현”

시무식에서 ‘소비자를 늘리자’ 경영 지표 선포

  • (2024-01-03 09:30)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122024년 시무식을 갖고 새 경영지표 및 경영방침을 밝혔다. 이번 시무식에서는 코리아나 발전을 위해 노력한 임직원들의 공로를 치하하는 우수상 시상식과 새해 비전이 발표됐다.
 

코리아나화장품은 새해를 맞이해 소비자를 늘리자라는 경영 지표를 선포했다. 신직판 혁신 해외, 온라인 고객 개척 소비자 중심을 3대 경영방침으로 세웠다. 온라인 마케팅과 고객 증대에 중점을 두겠다는 것이다.


코리아나화장품 유학수 대표이사는 신년사를 통해
소셜 미디어 홍보를 강화하고 온라인 마케팅과 판매를 통해 해외와 국내 시장에서 고객을 개척해야한다고 말했다. 이어 새해에는 신직판 혁신을 통해 30년 전의 코리아나 직판 성공 신화를 다시 만들어 가야한다고 당부했다.


이어 유학수 대표이사는
급변하는 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해 장업계를 선도하는 코리아나를 만들자고 독려했다.


한편 코리아나화장품은 베트남과 태국 등 큰 성장이 기대되는 동남아 시장 진출에 성공하며 수출시장 다변화를 적극 추진해왔다
. 또한 화장품 업계 최초로 45회 국가품질경영대회 국가품질혁신상 제품품질혁신 부문 대통령표창을 수상함으로써 제품품질, R&D, 환경, 디자인, 소비자의 5개 분야에서 정부포상 석권을 기록하는 등 추후 이를 기반으로 국내외 화장품 시장 성장 둔화에 맞서 경쟁력 확보에 나설 계획이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