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한국특수판매공제조합, 연말연시 이웃돕기 실천

취약계층 이웃을 위해 성금과 응원의 메시지 전달

  • (2023-12-28 10:14)

한국특수판매공제조합(이사장 정병하, 이하 특판조합)2023년 한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한해를 맞아 겨울철 한파 속 취약계층인 무의탁 어르신과 청소년·아동 및 장애우 등 이웃에게 성금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지난 1211일 한국특수판매공제조합 제10대 이사장으로 취임하여 업무를 시작한 정병하 신임 이사장은 부임 후 첫 공식행사로 연말 한파 속 도움의 손길을 꼭 필요로 하는 소규모 복지시설을 찾았다.


12
27일에는 조합 직원과 함께 서울 은평구에 소재한 장애우·무의탁 아동 복지시설인 은평천사원과 무의탁 노인 복지시설인 성우회 양로원을 방문해 거주 아동들과 어르신들을 뵙고 응원의 메시지와 사랑의 성금을 전달했으며, 1228일에는 특판조합 직원들이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나그네집을 방문, 지적 장애우들을 위한 성금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다단계판매
·후원방문판매 소비자피해보상기관이자 다단계·후원방문판매 회사들의 조합인 특판조합은 2013년부터 매년 업계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자 청소년 및 소년소녀가장, 생계지원이 필요한 어르신, 이주여성, 장애인, 미혼모 등 소외계층을 선정하여 연말 후원·기부를 지속적으로 실시해왔다.
 

정병하 이사장은 특판조합과 조합사의 노고가 담긴 약소하나 소중한 마음을 전달하는 사회적 책임을 행하며 임기를 시작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앞으로도 사회의 취약계층 이웃을 위한 보탬이 될 수 있는 방안을 찾아 후원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