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시장에 큰 변화 몰고 올 신무기 꺼냈다

‘에스알 비타민C 365’와 ‘큐제로 샤워정수기’ 출시

  • (2023-12-22 10:56)
 

(주)인큐텐(대표이사 김기수)이 성장 둔화로 주춤했던 네트워크 마케팅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지난 12월 19일 인큐텐은 송도컨벤시아에서 약 700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원데이 세미나’를 개최했다. 지난 2021년 네트워크 마케팅 시장에 뛰어든 인큐텐은 2022년 약 610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면서 단숨에 업계 순위 13위로 올라서며 국내 업체로서의 자존심을 세웠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신제품 세미나는 인큐텐이 새롭게 선보인 ‘에스알 비타민C 365’와 ‘큐제로 샤워정수기’의 본격적인 출시에 앞서 사전 교육을 통해 회원들의 제품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준비됐다.

▷ 장석영 회장

인큐텐 장석영 회장은 “우리의 선택이 항상 최고의 결과를 만들어주지는 않지만, 최선의 선택이 최고의 결과를 만들어 내야 하는 것이 우리가 해야 할 일”이라며 “현재 인큐텐은 최고로 가는 과정에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도 인큐텐을 선택한 것이 최고의 결과가 되도록 끊임없이 노력하는 과정을 여러분에게 보여주는 것”이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본격적인 신제품 설명에 앞서 수영선수 ‘로봇다리 세진이’의 엄마인 양정숙 씨의 ‘기회를 기적으로’라는 주제로 한 강연이 진행됐다.
▷ ‘로봇다리 세진이’ 엄마 양정숙

전 장애인 국가대표 수영선수인 김세진 씨는 어렸을 적 ‘로봇다리 세진이’로 불렸다. 양정숙 씨는 선천성 무형성장애를 갖고 태어나 생후 5개월에 버림받은 세진이를 입양했다. 어릴 적부터 의족으로 인해 친구들의 놀림 대상이 되면서 로봇 다리라는 별명을 얻게 된 세진이는 양정숙 씨의 헌신과 도움으로 세상의 편견과 차별을 견뎌내며 지난 2016 리우올림픽 ‘10km 장거리 바다 수영’에 도전하고, 2009년 영국 런던에서 열린 19세 미만 세계장애인 수영선수권 대회 3관왕을 거머쥐어 화제가 되었다. 

이후 학업에도 우수한 성취를 보인 세진이는 현재 미국 뉴욕주립대에서 IOC 위원의 꿈을 향해 공부 중이라고 한다.

양정숙 씨는 “자신을 믿어주고 공감해주고 지지해주는 한 사람이 있으면 환경이 열악하고 고통스러워도 견뎌낼 수 있다”며 “사람사이에서 오가는 ‘말’은 누군가의 인생을 바꿀 수 있고 불가능을 가능으로 바꾸는 힘은 내가 흘리는 땀 한 방울”이라고 말해 참석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혁신적 기술력 탑재한 비타민C
이번 세미나에서 인큐텐이 선보인 ‘에스알 비타민C 365’는 팜젠사이언스와 인큐텐의 혁신적 기술력이 탑재된 제품이다. 

비타민C는 대표적인 항산화 물질로 결합조직의 유지와 형성을 도와 몸의 조직을 만들고 철분의 흡수를 돕는 등 다양한 역할을 하지만, 체내에서 자연적으로 합성되지 않기 때문에 외부로부터 보충이 필요하다. 문제는 비타민C가 수용성으로 체내 이용률이 낮다는 점이다. 또한, 쉽게 산화되거나 비타민C 용출이 너무 빨리 일어나 많은 양이 배설돼 체내 포화농도를 유지하는 데 한계가 있다. 
▷ 팜젠사이언스 김혜연 대표

‘에스알 비타민C 365’는 팜젠사이언스의 특허 제형 기술을 적용한 제품이다. 획기적인 정제 기술을 통해 섭취 이후 체내에 비타민C 농도를 올릴 수 있도록 도와준다. 팜젠사이언스 김혜연 대표는 “체내에 머무는 시간이 짧고 용량이 늘어날수록 흡수율이 낮아지는 비타민C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물”이라며 “그동안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천연유래 부형제를 사용한 낭비 없는 효율적인 비타민”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잔류염소 제거 성능 높인 샤워정수기

그동안 수돗물 잔류염소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많은 욕실용 필터 샤워기가 출시됐지만, 실제 성능이 미흡한 제품이 많아 소비자들의 불만이 높았다. 수돗물이 정수되는 과정에서 배관 속 불순물이나 녹물, 세균, 박테리아 등을 제거하기 위해 사용되는 염소는 상하수도 살균제뿐만 아니라 락스의 주원료이며 화학공업에 사용되는 독성을 가진 물질이다. 

인큐텐이 출시한 ‘큐제로 샤워정수기’에 장착된 큐제로 UF 세라믹스 하이브리드 필터는 8단계 필터 시스템으로 나쁜 물질은 걸러내고, 미네랄 성분은 통과시킨다. 하이브리드 필터는 마이크로 침전 필터→ 마그네슘(수소)→ 게르마늄→ 항균볼→ 활성탄→ 마이크로 침전 필터→ 압축카본→ 중공사막필터로 구성되어 있다. 

▷ 박진희 의장

인큐텐 박진희 의장은 “이번에 출시된 제품들이 국민 비타민C, 국민 샤워정수기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며 “인큐텐은 남들이 할 수 없다고 했던 일을 지금 해내고 있다. 항상 국내 최초, 세계 최초를 목표로 한다. 이런 강력한 무기로 네트워크 마케팅의 승리자가 되도록 하겠다”고 전하며 세미나를 마쳤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