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뉴스킨, ‘에포크 핸드크림·바오밥 바디 버터’ 출시

겨울철 촉촉하고 풍부한 보습감 선사

  • (2023-12-19 10:14)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겨울철 보습을 위한 신제품 에포크 핸드크림과 함께 에포크 바오밥 바디 버터를 리뉴얼 출시했다.
 

신제품 에포크 핸드크림은 진한 보습감과 함께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야자씨버터 및 매스틱검 성분을 함유해 건조한 손에 즉각적으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고 촉촉한 손으로 가꾸어준다.


리뉴얼된
에포크 바오밥 바디 버터는 새로워진 패키지 디자인과 더불어 하단에 열고 닫을 수 있는 캡을 추가해 편의성을 향상했다. 바오밥나무펄프추출물과 시어버터, 마카다미아씨오일이 메마른 바디 피부에 깊은 보습을 선사하고 버터 질감의 보습막이 피부를 보호한다.


에포크는 뉴스킨의 민속 식물학 기반 스킨 케어 라인으로, 제품에 세계 각지에서 전통적으로 사용해 온 식물 성분을 활용한다. 전세계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제품 1개가 판매될 때마다 뉴스킨 포스 포 굿 재단25센트가 자동 기부돼 사회공헌에도 기여하고 있다.


또한
, 2030년까지 전 제품의 포장재를 절감하고 재활용 및 재사용이 가능하도록 전환하겠다는 목표 아래, 이번 출시 제품에도 100% 바이오 플라스틱 소재인 에코-팩 튜브를 적용해 지속가능한 실천을 이어가고 있다.


뉴스킨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에포크 핸드크림 듀오 패키지에포크 바오밥 바디 버터 트리오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각각 에포크 핸드크림’ 2개와 에포크 바오밥 바디 버터’ 3개로 구성됐으며 구매자를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뉴스킨 관계자는
춥고 건조한 겨울철에는 피부 보습에 더욱 각별한 유의가 필요하다이번 에포크 제품을 통해 촉촉한 보습 케어는 물론 따뜻한 나눔으로 온기를 전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