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티엠씨케이, ‘SNS 마케팅’ 부문 대상 수상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업계 최고 권위 시상식에서 쾌거

  • (2023-12-15 15:51)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 티엠씨케이(이하 TMCK, 대표 임성윤)는 디지털 광고 업계 최고 권위 시상식인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SNS 마케팅 부문에서 정관장활기력파이팅해야지마케팅 캠페인으로 대상을 차지했다고 1214일 밝혔다.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
TMCK가 기획·운영한 정관장활기력파이팅해야지·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캠페인은 디지털 매체를 포함한 멀티 채널 전략으로 영타깃소비자 대상 브랜드 이미지 리프레시를 통해 접근 허들을 낮추고, 매출 증대에 기여했다.

TMCK
는 이번 수상에 대해 엔데믹 이후 주목받고 있는 오프라인 마케팅에 영감을 받아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에서도 역시 영타깃을 대상으로 정관장활기력브랜드의 이미지를 환기하는 것을 목표로 했음을 밝혔다.

특히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면밀하게 분석해 온라인에서 타깃 문화를 대표하는 아이코닉한 인플루언서와 협업은 물론 하이퍼리얼리즘스케치코미디 채널과의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로 친밀감을 형성하고, 오프라인에서의 대학 축제, 풀 파티 등의 행사를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 특유의 노하우를 살려 디지털 연계성 높은 통합 마케팅 전략으로 풀어낸 것이 대상 수상에 영향을 주었을 것이라 분석했다.

본 캠페인을 통해 온라인에서는 주요 영 타깃 대상 브랜디드콘텐츠 총 조회수
1,000만 돌파, 오프라인에서는 축제 및 행사에서 1만 명 이상의 참여자를 동원해 그 인기와 대세감을 입증했다.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 TMCK 관계자는
한국에서 권위있는 디지털 광고 대상을 수상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데이터와 경험에 기반한 분석적 사고를 통해 브랜드의 니즈를 충족하는 임팩트 있는 마케팅을 기획하는 에이전시로 나아갈 것이라 말했다.

한편
, 2021년부터 시작된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은 한국 디지털 광고 협회에서 개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분야 시상식이다. 매년 SNS, 이커머스, 프로모션 등 디지털(온라인)을 메인으로 진행한 캠페인 가운데 우수한 성과를 거둔 작품들을 선정해 상을 수여한다.

 

전재범 기자johnny5912@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