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매나테크코리아 ‘2023 아시아 매나페스트’ 성황리 개최

“모든 사람이 최고의 삶을 스스로 성취할 수 있게 한다”

  • (2023-11-28 10:13)



(유)매나테크코리아(대표 노재홍)가지난 11월 18일 일산 킨텍스에서 ‘2023 아시아 매나페스트’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을 비롯해 일본, 태국 등지에서 1,500여 명의 리더가 모였다.

특히 이날 매나페스트에서 미국 임원진들과 노재홍 대표는 일성으로 ‘글리코 영양소’를 제품화한 매나테크의 혁신적인 제품력을 바탕으로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목소리를 높였다. 또 새로운 직급자들이 대거 탄생하면서 매출 순위 10위권에 이름을 올릴 수 있었던 매나테크코리아의 급속한 성장세를 반영했다.


업계 ‘Top10’, 회원들 덕…태국 시장 오픈 임박
2023 아시아 매나페스트 행사는 매나테크코리아 노재홍 대표의 환영사로 시작됐다. 노 대표는 ‘모든 사람이 최고의 삶을 스스로 성취할 수 있게 한다’는 매나테크의 비전을 되새기는 한편 “매나테크의 30주년과 한국 지사의 20주년을 축하한다. 코로나19, 경기 불황 등으로 인해 어려운 시간을 보냈음에도 업계 Top10을 지키는 것은 회원들 덕분”이라고 치켜세웠다.
▷ 매나테크코리아 대표 노재홍

이어 그는 “아치는 부드러운 곡선 모양으로 수직 하중을 견디는 튼튼하고 안정적인 구조물이다. 큰 돌 하나로 만든 아치보다 작은 돌들이 모여 만든 아치는 더욱 든든한데, 이는 매나테크와 닮아있다”며 “이 아치의 일부를 이루고 있는 어소시에이트들과 매나테크코리아의 핵심 서비스와 비즈니스 기회는 무너지지 않는 큰 힘을 발휘한다”고 짚었다.

매나테크코리아의 핵심 서비스와 비즈니스 기회는 ▲제품 경쟁력 강화 ▲다단계판매와 온라인의 융합 ▲회사와 어소시에이트의 연대 등 3가지다. 건강을 제1의 가치로 추구하는 매나테크는 글리코 영양소라는 차별화된 원료로 제품의 경쟁력을 강화했다. 

노재홍 대표는 “현 인류는 구석기 시대의 원시인보다 건강하지 않다. 건강하기 위해서는 글리코 영양소를 포함한 충분한 영양을 섭취하고 적절히 운동해야 한다”며 “매나테크의 ‘트루헬스 챌린지’로 삶이 달라지는 기적을 경험할 수 있도록 널리 알려주길 바란다. 연 3회 진행했던 트루헬스 챌린지를 2024년부터 연 4회로 늘리겠다”고 밝혔다.

끝으로 노 대표는 “매나테크가 만들어갈 가능성의 핵심은 아시아 시장이다. 아시아는 최근 200년을 제외하고는 세계에서 가장 강한 문명을 주도해 왔지만, 그 힘과 가능성은 매나테크에서 발휘되지 않고 있다”며 “곧 오픈하는 태국 시장을 교두보 삼아 미국의 서부 개척 시대처럼 큰 가능성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 매나테크 글로벌과 함께 제대로 준비하고 지원하겠다”고 전하며 단상에서 내려왔다. 


M5M 캠페인은 매나테크의 철학과 신념
매나테크코리아는 이번 매나페스트를 통해 신규 직급을 달성한 어소시에이트들에 대한 직급 인증식을 진행했다. 이번 직급 인증식에서는 매나테크코리아의 성장세에 불을 지필 새 직급자들이 잇따라 무대 위로 오르면서 눈길을 끌었다. 이날 연단에 오른 리더들은 이구동성으로 매나테크의 제품력과 시장성에 대해 극찬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평범했던 삶이 특별한 삶으로 변화했다”고 입을 모았다.
▷ 매나테크 글로벌 총괄대표 및 최고 운영 책임자 랜든 프레드릭

이어 랜든 프레드릭 매나테크 글로벌 총괄대표 및 최고 운영 책임자 또한 아시아 매나페스트의 성공적인 개최와 지난 한 해 동안 고생한 임직원과 어소시에이트들을 격려하며 포부를 밝혔다. 그는 “매나테크코리아의 성공에 기여한 헌신적인 임직원과 어소시에이트들에게 감사를 표한다”며 “특히 굳건한 지원과 뛰어난 리더십으로 매나테크코리아를 이끌어 준 노재홍 대표에게도 감사를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랜든 프레드릭은 매나테크의 사회공헌 캠페인 M5M(Mission 5 Million)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 그는 “매나테크의 제품을 구매할 때마다 영양실조 어린이를 위한 기금이 조성되는데, 이것은 사업이 선행할 수 있다는 매나테크의 가치와 철학, 신념을 보여준다”며 “매나테크의 M5M 사회공헌 캠페인이 세상에 주는 영향은 너무 자랑스럽다. 매나테크는 M5M 재단을 통해 전 세계에 긍정적인 영향을 계속 미칠 것이다. 이 멋진 여정에 함께해 달라”고 요청했다.


어소시에이트가 즐길 수 있는 전시회

이번 2023 아시아 매나페스트에는 다양한 제품 전시 및 포토존 등이 마련되면서 많은 어소시에이트들의 발길을 붙들었다. 전시장 중앙에는 매나테크의 30주년과 한국 지사의 20주년을 기념하는 거대한 생일 케이크가 준비되면서 어소시에이트들의 인기 포토 스팟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또, 매나테크 제품에 함유된 성분이 무엇인지 맞추면 상품을 증정하는 퀴즈게임 등 소소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됐다. 이외에도 M5M 캠페인의 일환으로 랜덤박스 판매 행사를 마련했으며, 이를 통한 판매수익은 M5M 캠페인의 후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전재범 기자johnny5912@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