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토탈스위스, 왕웬친 회장 건강세미나 개최

‘TS 헤파나민 데이’…히든카드 ‘헤파나민 캡슐’ 제품력 집중 조명

  • (2023-11-24 10:26)

토탈스위스코리아(주)(회장 왕웬친)는 지난 11월 17일 인천 송도컨벤시아 프리미어 볼룸에서 ‘TS 헤파나민 데이’를 개최하고 한국을 찾은 TSK CEO 왕웬친 회장이 간 건강에 관한 특별 세미나를 진행했다. 특히 왕웬친 회장은 토탈스위스인터내셔널의 히든카드이자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헤파나민 캡슐’의 흡수율에 대해 역설하면서 전국에서 몰린 400여 명의 회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간 기능 문제, 생명에 적신호 켜진 것
연단에 오른 왕웬친 회장은 건강세미나를 통해 “영양은 우리 몸이 건강한 지에 대한 여부를 결정짓는 가장 기본적인 요인”이라며 “영양이라는 건 비싼 음식을 뜻하는 게 아니다.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 그리고 비타민, 미네랄, 미량원소 등 6가지 필수 영양소를 뜻한다. 이러한 좋은 영양소를 공급하는 방법에 대해 30년 전부터 심혈을 기울여 고민해왔고, 이것이 토탈스위스인터내셔널의 지향점”이라고 운을 뗐다.

또 “건강의 가장 기본적인 영양소, 즉 우리가 먹은 음식은 모두 간에 모이게 되고, 흡수된 영양소를 필요한 물질이나 영양소로 가공 처리하고 단백질이나 화합물들을 합성한다. 따라서 간에 문제가 생기면 사람의 건강에도 굉장히 치명적”이라면서 간 기능에 문제가 생기는 건 생명에 적신호가 켜지는 것과 같다고 지적했다.
▷ TSK CEO 왕웬친 회장


왕 회장의 말처럼 간은 우리 몸에서 가장 큰 장기이자, 중요하고 다양한 기능을 수행하는 기관이다. 간은 혈액을 통해 공급받은 영양분을 우리 몸에 필요한 물질로 만들어 저장하며, 1,000여 가지나 되는 효소를 통해 체내에서 생성되는 여러 종류의 독소, 또는 외부에서 들어온 약물, 음식, 박테리아 등에서 생성된 유해물질에 있는 독성을 제거하는 해독 작용을 한다. 실제로 간이 우리 몸에서 하는 일은 약 500가지 이상이 된다고 알려져 있으며, ‘인체의 화학공장’, ‘인체의 청소부’, ‘저장창고’라고도 불린다. 

이처럼 신체의 해독 작용의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는 간은 현대 사회에 접어들면서 혹사되고 있다. 어떤 원료로 만들어졌는지 불분명하거나 각종 첨가물이 들어간 가공식품을 거의 매일 섭취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대해 왕웬친 회장은 “코로나19로 확산된 배달 음식 문화”를 주요 원인으로 꼽기도 했다.


“‘간 건강’ 시장 토탈스위스가 제패할 것”

왕웬친 회장은 간 건강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하는 한편, 토탈스위스인터내셔널의 히든카드 ‘헤파나민 캡슐’에 대해 소개했다. 이는 지난해 9월에 출시됐으며, 약 1년 동안 10만 개 가량이 팔리면서 토탈스위스인터내셔널의 시그니처 제품으로 자리잡았다. ‘헤파나민 캡슐’은 주원료로 밀크씨슬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으며, 간 기능을 개선하는 실리마린을 통해 간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

대만에서는 리보간(헤파나민 캡슐)이라는 이름으로 30여 개 약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말레이시아에서는 브랜드상을 수상하면서 명성을 알리고 있다. 

왕웬친 회장은 헤파나민 캡슐에 대해 “실리마린이라는 성분은 사람 몸에서 흡수하기가 굉장히 어렵고, 미국, 독일 등 약전에서는 75% 이상 흡수를 해야지 효과가 있다고 정의하고 있다”며 “실험을 통해 헤파나민 캡슐은 98.3%의 용해율을 나타냈다. 앞으로 간 건강에 관한 시장의 주도권은 토탈스위스로 넘어올 것”이라고 자신했다.


핏 솔루션 통해 16개국서 브랜드 파워 입증
토탈스위스인터내셔널은 분배, 나눔, 성공이라는 경영 이념을 앞세워 지난 2010년도에 출범했으며, 글로벌 원서버를 통해 전 세계 16개국에서 브랜드 파워를 널리 알리고 있다. 한국에는 2016년 진출했으며, 탄탄한 소비자층을 형성하면서 지난 2022년 기준 약 208억 원의 매출을 올렸다. 

이날 ‘TS 헤파나민 데이’에서는 해마다 세계적으로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는 토탈스위스인터내셔널의 발자취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영상이 상영됐으며, ‘핏 솔루션’ 무료시음,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부대 행사가 마련됐다.

핏 솔루션은 과학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독일 연구소에서 올바른 건강 이론을 토대로 연구개발하고, 엄격하고 철저한 스위스의 생산 공정과 검수를 거쳐 제조된다. 영양 밸런스와 건강 유지를 위해 꼭 챙겨야 하는 필수 영양소의 집합체로, 엄선된 자연 소재를 사용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핏 솔루션은 티에스 뉴트리션C, 티에스 바이탈리티, 티에스 미네랄 칼슘, 티에스 프로틴, 티에스 비타민 D 등으로 구성돼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