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새로운 아름다움의 시작 ‘오믹셀’

제이웰스 그랜드 오픈식 개최

  • (2023-11-02 19:13)
▷ 오픈식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 좌측 두번째 강석환 지사장, 전용석 대표
 

소비자들의 행복한 삶, 건강한 소비를 추구하는 (주)제이웰스(대표이사 전용석)가 새로운 아름다움의 시작이라는 이념을 담은 브랜드 ‘오믹셀’을 론칭하고 방문판매업계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지난 10월 강남센터에서 그랜드 오픈식을 개최하고 새로운 출발을 알린 제이웰스 전용석 대표를 만나 앞으로의 계획을 들어봤다. 

▷ (주)제이웰스 대표이사 전용석

‘오믹셀’은 어떻게 탄생했나?
깊은 연구로 밝혀진 항PDK1 포뮬러 기술을 적용한 제품을 어떻게 판매할지 고민하던 시기 ‘참 좋은데 판매할 길이 없네’라는 광고 카피라이트가 떠올랐다. 실제로 오믹셀의 수많은 제품을 작은 배너 광고만으로는 표현할 자신이 없었다. 그래서 마이크를 들고 직접 소비자와 예비사업자들의 눈을 마주치며 설명하고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소통하는 판매 방식에 큰 매력을 느껴서 오믹셀을 오픈하게 됐다. 


어떻게 오믹셀 제품들을 개발했나?

약 14년 전 마유 오일을 처음 실험했을 때, 보습과 영양 등 여러 효과가 인상적이었다. 그러나 동물성 오일이라는 이유로 업계에서 외면당했지만, 이는 누군가의 손에 의해 공전의 히트를 친 마유 크림으로 탄생했다.

지난해부터 대마 햄프 오일과 줄기 뿌리 추출물을 실험했는데 마유 오일 못지않은 효능들이 발견됐고, 남들이 선점하지 못하게 엑소좀으로 만들어서 세상에 출시했더니 대박이 났다. 이에 자신감을 얻어, 제약회사 근무 시절 화상 신약 출시 후보물질이었던 천연 화상치료 성분으로 화장품을 판매해야겠다고 마음 먹었다. 이 물질은 ‘아르테미시닌’으로 2015년 중국의 투유유 교수가 노벨생리학상을 수상했고, 쑥에 가장 많이 함유되어 있으며, 세계 3대 천연 표적항암제라는 타이틀을 얻기도 했다. 

또한 지난 2020년 카이스트에서는 노화 원인 기전인 PDK1을 찾아냈고 이를 억제하면 진피 내 죽은 세포가 살아나는 것을 밝혔다. 이어 인진쑥과 대마줄기뿌리 추출물에 함유되어 있는 캄페롤이란 성분이 PDK1을 억제하는 물질인 것을 알아내고 이를 교차발효 추출법을 통해 효과를 극대화하는 제품을 개발했다.


오믹셀은 어떤 기술력을 가지고 있나?

나노다공성비타민실리카 자사특허기술과 천연교차발효공법(인진쑥, 대마줄기뿌리추출물), 세계에서 가장 작은 무통 마이크로니들을 통한 MTS, 고주파디바이스를 통한 완벽한 피부 침투 시스템으로 제품을 구성했다.

나노다공성비타민실리카 특허기술(등록번호 10-2014-0096388)은 오믹셀의 압도적으로 유효성분을 침투시키는 최신기술력으로 차별화된 메커니즘을 통해 비타민C 성분을 안정화시키고 효능을 극대화하여 신속하고 깊숙하게 흡수시켜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킨다.

또한 천연교차발효(인진쑥, 대마줄기뿌리추출물) 기술로 저온과 고온의 밀도있는 시간, 기다림의 가치를 담았다. 교차발효란 저온과 고온발효를 순차적으로 진행하는 기술로 유익한 성분의 분자량을 작게 만들어 피부 흡수율을 높인 기술이다. 발효 공정 자체의 장점인 효소의 작용 등으로 새로운 유익한 성분을 수득 할 수 있다. 


오믹셀의 사업방향은?
오믹셀은 이전 쥬단학 아줌마, 야쿠르트 아줌마처럼 시대를 대변하고 자존감을 지키며 사업을 했던 그 모습을 ‘오믹셀 케어리스트’라는 격상된 새로운 전문 직업으로 창출하는 것이 목표다. 

강석환 지사장은 대마 화장품 매출을 통해 입증된 전용석 대표의 기술력과 상품에 큰 관심을 갖게 되었고, 강 지사장이 운영하는 체형(운동) 지도사 협회의 마사지 노하우를 통해 화장품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기술과 접목할 경우 큰 시너지가 날 것으로 확신하였다.

그리하여 피부 전문가 오믹셀 케어리스트(스타트업 패키지)의 발굴과 교육을 통해, 강력한 판매조직을 구축할 것이다. 또한 수익창출이 가능한 효율적인 시스템을 만들어서, 존중받으며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적극적인 교육과 지원으로 함께하겠다고 전했다.

이는 기술기반의 교육 비즈니스가 시대를 초월하는 대안이라고 생각된다. 깊이있는 전문가의 처방 노하우와 오믹셀 케어리스트의 손길로 피부 깊숙이 스며드는 젊음의 기억을 오믹셀이 선사할 것이라고 자신한다. 

오믹셀 케어리스트(스타트업 창업패키지) 양성 과정은 최고 기술력 교육을 제공하여 자존감과 자긍심이 고취된 기업가 정신의 함양으로 얼굴과 바디케어 교육 및 자격증(얼굴 피부 근골격케어 1급, 2급, 3급) 취득 기회를 제공하고 오믹셀 스페셜 올인원 케어 10종 화장품과 흡수를 극대화 할 수 있는 MTS와 고주파 디바이스가 제공되어 무점포 셀프 기술 창업으로 안정된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

가출청소년, 탈북, 미혼모, 한부모 가정의 자립과 사회 진출을 위해 힘이 되어주고 함께 한층 더 성장할 수 있도록 응원하고 지속적인 교육지원을 할 계획이다.


깊은 고민 속 탄생한 오믹셀만의 제품
오믹셀 제품들은 노화 피부를 케어하는 클렌징부터 선크림까지 풀페이스케어 8종과 다양한 피부고민 흔적을 말끔하게 없애는 비타민앰플, 풍부한 액티브성분을 함유한 올마이티앰플 3종 등이 있다.

함께 쓰면 4배 강해지는 토탈케어구성으로 비타민앰플, 스팟크림, 선크림, 올마이티앰플(3종) + MTS를 소개한다.
 



칙칙하고 쳐진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끌어올리는 강력한 ‘오믹셀 바이탈 C 비타민앰플’

오믹셀 바이탈 C 비타민앰플은 색소침착 방지 및 개선, 피부 톤 업, 탄력 강화, 노화 방지효과가 있는 순수 비타민 7.5%의 비타민C가 마이크로바이오믹스의 특허기술인 신소재나노다공성실리카 공법에 적용되어, 고농축 비타민C의 피부 흡수력을 높이고, 발열기술력으로 유효 성분이 피부 내에 잘 흡수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피부항산화에 탁월한 ‘오믹셀 인진쑥 리프팅 스팟’

오믹셀 인진쑥 리프팅 스팟은 다공성 실리카(특허), 교차발효된 인진쑥추출물과 대마뿌리줄기추출물 기술력으로 주름의 예방 및 완화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피부에 보습력이 떨어져 수분이 손실되면 그 자리에 주름이 자리잡게 되는데 수분과 영양성분을 충전해 주고 보습막을 형성하여 수분과 영양 손실을 방지해 주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또한 성장인자 단백질 중 EGF와 IGF가 섬유아세포를 증식해 주름에 새살을 채워주고, 콜라겐 합성을 촉진하여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노화의 주범인 자외선을 차단하는 ‘오믹셀 인진쑥 선크림’

지난 2021년 경기도 경제과학 진흥원 글로벌 IR 행사에서 전체 1등을 차지했던 제품인 인진쑥 선크림은 다공성 실리카가 자외선 차단성분을 담지하여 피부 도포 후, 서서히 방출하여 자외선 차단효과가 오래 지속되어 자주 덧발라야 하는 선크림의 불편함을 개선하고 광안정성을 확보했다. 자외선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인진쑥(아르테미시닌)과 고순도 고농축 대마줄기뿌리특허성분이 함유되어 진정시키고 자극을 완화한다.


피부 고민 해결에 필수성분을 담아 근본적으로 해결하는 ‘오믹셀 올마이티앰플 3종 + MTS’

오믹셀 올마이티라인앰플 3종은 ▲리얼안티링클앰플 ▲퓨어화이트닝앰플 ▲퍼밍리프팅앰플 등으로 이뤄져있다. 올마이티라인앰플 3종은 제이앤피네이처가 직접 개발한 JW-5(미네랄+천연교차발효물)이 함유됐고 여러 유효성분의 시너지 효과가 있다. 리얼안티링클앰플은 피부의 주름을 개선해주고 탄력있게 가꾸어준다. 퓨어화이트닝앰플은 미백에 매우 효과적이며 퍼밍리프팅앰플은 피부에 탄력을 더해 리프팅 효과를 주며, 세계에서 가장 작은 무통 마이크로니들을 통한 MTS와 함께 사용한다면 뛰어난 효과를 선사한다.

 

전재범 기자johnny5912@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