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한국암웨이, ‘뉴트리라이트 뉴트리 마린 오메가-3’ 출시

남태평양 홈볼트 작은 어종서 추출 DHA·EPA 1,000mg 함유

  • (2023-11-02 09:06)
▷ 뉴트리라이트 뉴트리 마린 오메가-3


한국암웨이(주)(대표이사 배수정)는 체내 흡수율을 높인 신제품 ‘뉴트리라이트 뉴트리 마린 오메가-3’를 출시한다고 11월 2일 밝혔다. 

‘뉴트리 마린 오메가-3’는 뉴트리라이트의 ‘파이토마린셀™(PhytoMarineCelle) 오메가-3 포뮬러’를 적용해 개발됐다. 대표 불포화지방산인 DHA 및 EPA를 1,000mg 함유하고 있으며, 뉴트리라이트 멕시코 농장에서 재배한 화이트 치아씨드를 부원료로 포함한다. 

이번 신제품은 남태평양 홈볼트 해안에서 어획한 작은 어종을 주원료로 사용한다. 해당 원료는 총 16개의 환경오염 물질과 10개의 산화합물 물질에 대한 품질 기준을 적용해 관리하고 있다. 

체내 흡수율을 높인 것 또한 주요 특징이다. 이를 위해 오메가3 지방산을 미세 입자 크기로 쪼개는 ‘아쿠아셀 공법’이 적용됐다. 암웨이는 최종 제품으로 진행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새롭게 적용한 기술이 체내 흡수율을 높이는 것을 입증한 바 있으며, 관련 논문이 학술지 등재를 앞두고 있다. 

한국암웨이 최고마케팅책임자(CMO, Chief Marketing Officer) 신은자 전무는 ”오메가-3는 전연령에 걸쳐 필수 영양소로 자리잡은 만큼, 국민 건강을 고려해 품질에 대한 엄격한 기준을 적용할 필요가 있다.”며, “암웨이는 ‘뉴트리 마린 오메가-3’ 제품이 지닌 강점인 높은 체내 흡수율과 식물성 성분 등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소비자 신뢰를 이어가며 시장을 지속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뉴트리 마린 오메가-3’는 1일 2회, 1회 2캡슐을 섭취하면 된다. 제품 가격은 5만 3,000원(총 120캡슐).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