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최첨단 기술과 자연이 결합한 결과물

LR 헬스&뷰티, ‘엘알 라이프탁 이뮨 징크’ 론칭 행사 성황리 마무리

  • (2023-10-27 11:05)
 

38년 전통의 독일 웰니스 전문기업 LR 헬스&뷰티(유)(지사장 최범진, 이하 LR)가 독자적인 배합기술이 담긴 신개념 건강기능식품 ‘엘알 라이프탁 이뮨 징크(이하 이뮨 징크)’ 대규모 론칭 행사를 성황리에 마치고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섰다. 지난 10월 19일 광주 김대중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그동안 진행한 LR 행사 중 가장 많은 인원이 참석했다. 

▷ 최범진 지사장

유럽에서 증명된 놀라운 성공

회원들의 열렬한 환호 속에 무대에 등장한 최범진 지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한국 지사가 오픈하고 바로 코로나19가 발생해 제대로 된 행사를 많이 치르지 못해서인지 오늘 이 자리가 더욱 뜻깊다”며 “현재 시장에 나와 있는 어떤 제품과도 비교할 수 없는 LR만의 특별한 기술이 적용된 제품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이뮨 징크 한국 론칭에 대한 지대한 관심을 반영하듯 독일 LR 본사 임원들도 참석해 적극적인 제품 홍보에 나섰다.

안드레아스 캠퍼 신규 시장 운영 이사는 제품 소개에 앞서 한국에서 그동안 LR이 자리 잡도록 노력한 탑리더 한 사람 한 사람을 무대에 소개하며 감사를 표했다. 안드레아스 캠퍼 신규 시장 운영 이사는 “LR은 최고의 과학과 오랜 자연이 결합한 제품을 만드는 회사이자 사업자들이 자기 주도적인 삶을 살 수 있는 선택권을 제공한다”며 “오늘 이 자리에서 매우 특별한 슈퍼푸드를 소개하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올해 상반기 한국에 출시된 자이트가드 디바이스가 과학기술을 이용해 뷰티를 만들었다면, 이뮨 징크는 자연과 과학이 결합한 결과물이 어떻게 나타나는지 제대로 보여준 제품”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LR이 만든 진정한 슈퍼푸드

새로운 제품에 대한 참석자들의 기대가 더욱 높아진 가운데 드디어 ‘이뮨 징크’가 공개됐다. 

▷ 디미트리스 벨리소스 네트워크 개발 임원

무대에 오른 디미트리스 벨리소스 네트워크 개발 임원은 이뮨 징크에 대한 상세한 제품 소개는 물론, 그동안 유럽에서 거둔 성공 리뷰를 유머러스하면서도 위트 넘치게 소개했다.  

이뮨 징크는 면역력을 올리면서 우리 몸에서 제대로 역할을 할 수 있게 균형을 맞춰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그동안 면역력만 부각했던 다른 건강기능식품과는 차별화된 콘셉트를 갖췄다.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수적인 아연, 항산화 작용으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C를 주원료로 사용했다. 여기에 부원료로 초유 분말과 마그네슘을 함유, LR만의 배합 비율 노하우로 만든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다.

2010년 독일과 유럽에 출시된 이뮨 징크는 LR을 대표하는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국내 론칭을 앞두고 1년 정도 준비 기간을 거쳤으며, 우리나라 실정에 맞게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됐다. 특히, 초유 분말이 82% 함유돼 있는데 이는 국내 출시된 다른 제품과 비교해도 월등히 많은 양이다. 

무엇보다 국내 출시된 초유 제품은 대부분 뉴질랜드 초유를 사용하는 반면, 유럽산 초유(독일, 스위스, 오스트리아)를 사용한다. 여기에 외부 기관인 ‘SGS INSTITUT FRESENIUS’의 엄격한 테스트를 통과해 안전성을 입증했다. 또한, 초유의 기능 성분은 열에 약하다. ‘이뮨 징크’에 사용된 초유는 출산 후 12~24시간 내의 초유를 즉시 동결건조하며 착색제, 방부제 등의 다른 첨가물은 전혀 함유되지 않았다.

디미트리스 벨리소스 네트워크 개발 임원은 “그동안 판매된 박스를 한 줄로 늘어놓으면 서울에서 광주까지 길이(293km)보다 훨씬 긴 328km이다”며 “너무 좋은 제품이라고 혼자만 비밀로 알고 있지 말고 제발 다른 사람에게 널리 알려달라”고 웃으며 말했다. 
▷ 차범근 홍보대사

LR 홍보대사 차범근 전 감독도 이뮨 징크 홍보에 한 손 거들었다. 차범근 홍보대사는 “FIFA에서 축구선수들을 대상으로 이뮨 징크를 섭취하게 했더니 도움이 되는 제품이라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는 것을 보면 과학적으로 충분히 입증된 제품이라고 생각한다”며 “항상 LR의 우수한 제품에 감탄하고 있다. 이뮨 징크도 일상생활에서 건강을 챙기는 유용한 제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뮨 징크의 개발 과정과 부원료 초유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스벤 베르한 박사의 동영상으로 소개됐다. 

스벤 베르한 박사는 “초유는 갓 태어난 송아지의 면역을 강화하는 데 필수적이고 이는 우리 인간을 포함한 모든 포유류에게도 해당된다”며 “이뮨 징크는 보다 나은 제품을 만드는 LR의 제품 철학이 고스란히 묻어난 최고의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차범근 홍보대사가 사인회와 기념사진 촬영을 진행하며 참석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LR은 참석한 회원들에게 경품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도 증정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