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풀무원샘물, ‘브리지톡’ 누적 판매 330만 병 돌파

제품 라인업 확대 통한 탄산음료 시장 공략

  • (2023-10-10 09:08)
 

풀무원샘물()(대표 정희련)브리지톡의 제품 판매량이 누적 330만 병을 돌파하며 탄산음료 시장에서 존재감을 키워가고 있다고 1010일 밝혔다.

2022
7월 출시한 브리지톡은 깔끔한 맛과 특유의 톡 쏘는 탄산이 강렬한 푸드 페어링 전문 탄산수이다. 천연 향료만을 사용한 제로 칼로리로 플레인과 자몽, 라임 총 3가지의 플레이버(풍미)를 보유하고 있다. 지난 7월에는 세계 3대 홍차 원료지로 꼽히는 스리랑카 지역에서 재배된 찻잎을 더해 향긋한 홍차 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 피치블랙티 제로’, 알싸한 생강의 독특한 풍미를 가진 진저에일 제로와 레몬농축액 첨가로 더욱 상큼한 레몬토닉 제로를 출시하며 다양한 라인업을 완성했다.

활용도를 높이는 라인업 확대를 기반으로 풀무원샘물
브리지톡은 출시 이후 지난 9월까지의 누적 판매량 330만 병을 넘어서는 등 단기간 내 굳건한 입지를 다지며 탄산음료 시장에서의 존재감을 확고히 만들어 나가고 있다는 평이다.

이번 성과는 컬래버레이션 등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제품의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며 인지도를 높인 것이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것으로 풀이된다
. 풀무원샘물은 슈퍼 프리미엄 진 브랜드 헨드릭스와 함께한 칵테일 시음회, 2023 자라섬 그린캠프 브리지톡 홍보 부스 운영, 월드비전 6K 포 워터 러닝 제품 협찬, 서울 주요 대학 축제 참여 등 전방위적인 홍보 활동으로 브랜드와 제품의 인지도를 높여 왔다.

풀무원은 이번 성과를 발판 삼아 지속적인 제품 변화와 혁신을 통해 수분 섭취 및 건강 증진을 위한 먹는 샘물을 넘어
Water+(워터플러스) 영역으로 사업 규모를 확대하겠다는 계획이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브리지톡은 술과 음료를 취향대로 섞어 마시는 믹솔로지(Mixology)’ 트렌드에 힘입어 톡 쏘는 탄산과 다양한 맛으로 소비자들의 취향과 입맛을 총족 시켜 긍정적인 성과를 낼 수 있었다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브랜드 라인업을 확장해 나가고, 더 많은 소비자들이 풀무원샘물 제품을 더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소비자 접점을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전재범 기자johnny5912@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