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동성제약, 제44회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66년 전통 노하우로 만든 영유아 건기식

  • (2023-09-13 10:34)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914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는 44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여한다.
 

국내 대표 임신·출산·육아 박람회인 44회 베페 베이비페어는 코엑스에서 진행된다. 동성제약은 지난 4월 진행된 코베 베이비페어에 이어 이번 행사에도 참가한다.


동성제약은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온 가족이 섭취하기 좋은 건강기능식품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지난 코베 행사에 첫 선을 보여 많은 육아맘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던 동성제약의 대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DS바이오제품을 메인으로 다시 한번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동성제약은
오랜 노하우를 담아 만든, 세계 3대 유산균 제조회사 라망로셀사와 듀퐁-다니스코사의 원료를 사용한 영유아 유산균 이지드롭아이부터 할머니까지 온 가족의 뼈 건강을 위한, 씹어 먹는 비타민D 제품인 츄어블 비타민D 400IU’츄어블 비타민D 4000IU’ 세계 특허 코팅 기술을 적용해 속 쓰림 없이 섭취 가능한 미인이 먹는 비타민C’ 민감한 유아 피부에 도움을 주는 ‘ATO24(아토24)’ 로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영유아 유산균
이지드롭츄어블 비타민D 400IU’의 경우, 성장과 발육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아이의 면역과 튼튼한 골격 형성을 위해 고민하는 엄마들의 지갑을 열게 만들 동성제약의 주력 제품이다.


동성제약
DS바이오 PM우리 제품은 66년 전통 제약사의 노하우로 만들었다. 그렇기 때문에 자녀들에게 먹일 제품에 엄격하고, 꼼꼼한 육아맘들에게 자신 있게 권할 수 있다"지난 베이비페어 이후 다시 한번 부스를 진행해 달라는 성원에 힘입어 이번 행사에도 참여하게 되었다. 더욱 많은 분들이 DS바이오 제품을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동성제약은
최대 51% 역대급 할인율 산후조리원 입소 시 유용하게 사용할 제품으로 구성된 선물 세트 증정(10만 원 이상 구매 시, 17만 원 상당의 자사 제품 증정) 인스타그램 팔로우 시, 사은품 증정 DS바이오 홈페이지 가입 이벤트 와 같은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부스 방문 고객에 많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 동성제약 부스는 코엑스 A홀 헬스케어 존 F139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