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리만코리아, ‘콜라겐과 안티에이징의 미래’

서흥과 심포지엄 공동 후원…콜라겐 다양한 기능 조명

  • (2023-09-11 11:39)

()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서흥(대표이사 양주환)과 공동 후원한 한국식품영양과학회 산업 심포지엄 콜라겐과 안티에이징의 미래가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911일 밝혔다.

지난
97일 서울대학교 호암교수회관에서 열린 이번 심포지엄은 오픈 3일 만에 사전 신청자 모집이 마감되는 등 시작 전부터 관계자들의 높은 관심을 모았다.

해당 심포지엄에서는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학계 및 산업계 전문가들이 모여 콜라겐의 다양한 기능 연구 트렌드
, 글로벌 시장에서 콜라겐의 역할 및 전망에 대한 정보들을 교류했다. 또한, 헬스케어 산업분야의 중요한 성장 동력이 될 수 있는 콜라겐의 가능성을 제시했다.

특히
, 실무적인 콜라겐 산업 현황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된 심포지엄 2부에서는 ()에스크랩스의 서대방 연구소장이 콜라겐의 다양한 생리적 기능을 주제로 발표를 진행했으며, 피부뿐 아니라 근육, , 연골 건강에 도움이 되는 콜라겐의 기능을 집중 조명했다.
▷ (왼쪽부터) 산업 심포지엄 ‘콜라겐과 안티에이징의 미래’ 개회를 알리는 이부용 한국식품영양과학회 회장, 축사를 하고 있는 이종원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상근부회장


에스크랩스는 리만코리아의 인셀덤
, 보타랩, 라이프닝 제품의 핵심 원료와 기술을 연구 개발하는 기업으로, 화장품과 건강식품 개발을 위한 독자적 핵심 기술을 구축하고 이를 통해 혁신적인 상품화를 이루기 위한 연구활동을 수행하고 있다.

특히 출시
1년 만에 2,000만 병 생산을 돌파한 라이프닝 뷰티 콜라겐 앰플은 리만코리아 독점 원료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SH’를 함유, 피부 보습 개선 및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 개선에 도움을 준다.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SH’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피부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리만코리아 관계자는
학계 및 산업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콜라겐에 대한 연구 결과를 공유하는 자리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게 된 것은 매우 뜻깊은 일이라며,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콜라겐을 통해 건강한 삶을 향유할 수 있도록 투자 및 지원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