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건기식협회, ‘HI KOREA 2023’ 참가

8월 30일부터 3일간 코엑스에서 다양한 부대행사

  • (2023-08-17 10:55)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회장 정명수, 이하 건기식협회)830일부터 열리는 건강기능성 원료 및 제품 전시회 ‘HI(Health Ingredients) Korea 2023’에서 다양한 부대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830일부터 91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건강기능식품, 제약·바이오, 뷰티 등 관련 300여 개 업체와 7,000여 명 참관객이 모이는 등 성황을 이룰 것으로 예상된다.


전시회 후원 기관인 건기식협회는 건강기능식품 산업 관련 국내외 유관 기관과 협력해 다양한 주제의 전문 세미나를 온
·오프라인으로 운영함과 동시에, 참가 기업의 실질적 비즈니스 창출을 돕기 위한 1:1 상담회를 개최한다.


8
30일 오후 1시부터 한국식품연구원과 사업화 유망기술 설명회를 연다. 연구원들이 네 세션에 걸쳐 유망한 기능성 식품 소재에 관해 설명하며, 참가 기업에게는 한국식품연구원과 1:1 매칭 상담 기회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유로모니터 관계자가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소비 트렌드를 소개한다.


8
31일에는 한국농업기술진흥원, 농촌진흥청과 공동 주관으로 우수 기능성 소재 특허기술 설명회 및 상담회를 개최한다. 생애 주기 맞춤형 기능성 소재를 포함해 농촌진흥청이 보유한 다양한 우수 기능성 소재 특허기술을 발표한다. 연구자와 기업 간 상담 시간도 마련된다.


행사 마지막 날인
91일에는 벤트크릭연구소(BCI)와 함께 미국 건강기능식품 규정 및 시장 동향 세미나 및 상담회를 진행한다. 약 두 시간에 걸쳐 미국 건기식 규정과 시장 동향을 설명하고, 질의응답 시간을 가진다. 해당 세미나는 유료로 진행된다.


이번 부대행사는 업계 관계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 821일까지 선착순 마감으로 세미나 사전 접수를 하고 있다. , 1:1 매칭 상담회는 회원사만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협회 기획정책팀 및 산업정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건기식협회 관계자는
이번 HI KOREA 2023은 한국이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강국으로 도약하고, 시장 및 기술을 선진화하는 데 필요한 다양한 정보들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업계 관계자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